문화생활

오지은 상큼발랄+아찔섹시 파격화보 공개, 여신이 따로 없네!

2010-11-03 22:05:54

[김단옥 기자] 배우 오지은이 상큼발랄하며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11월3일 작가주의 모바일 화보 ‘에스타일’을 통해 귀엽고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깜찍한 리본이 달린 레드 팬츠에 커다란 막대사탕을 든 오지은은 혓바닥을 살짝 내민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가득 풍기고 있다. 이와 함께 상의를 과감히 탈의, 아찔한 섹시미까지 더하며 ‘큐트 섹시 캔디 걸’로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티셔츠를 살짝 올리며 깜찍한 윙크를 선보인 화보를 통해 매끈한 복근과 티셔츠를 어깨 아래로 장난스럽게 잡아당기며 해맑은 미소를 선보인 화보에서는 상큼한 매력까지 발산하는 등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오지은의 매력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특히 오지은은 숨겨놓았던 볼륨감 넘치는 S라인의 몸매와 군살을 조금도 찾아볼 수 없는 매끈한 복근을 뽐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오지은은 KBS 1TV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씩씩한 이봉이 역을 맡아 박정아, 도지원, 지창욱, 이보희, 임채무 등과 함께 열연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싸이더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신승훈 '보이지 않는 사랑' 저작권료 인기 기네스기록 UP! 최고 기록 보유곡!
▶이정진 "손하 누나 병문안 다녀 왔어요" 인증샷 공개
▶'성균관스캔들' 막방 시청률 12.8%로 아쉬운 종영!
▶박소현 "신승훈과 사귈 의향 있다!" 신승훈 "저희들이 알아서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