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승기 '등신대' 받은 열혈 아줌마 팬 '함박 웃음'

2010-11-05 14:46:32

[연예팀] 최근 KBS 예능 '1박2일'에서 밥차 아주머니의 지인이자 이승기의 열렬한 팬으로 언급된 ‘의상실 아주머니’가 드디어 소원을 풀게 되었다.

더샘은 방송에서 언급된 이 의상실 아주머니에게 더 샘 매장에 설치된 이승기 등신대를 깜짝 선물로 증정한 것.

10월31일 방영된 KBS 예능 ‘1박2일’에서 밥차 아주머니는 친구가 이승기의 팬이라 더샘에서 20만 원어치 화장품을 구매 후 등신대를 요청했으나 받을 수 없었던 일화를 소개했다.

더샘 매장에 전시된 이 등신대는 더샘 모델인 이승기의 사진이 실제 신체 사이즈와 유사하게 제작된 대형 홍보물으로 고객들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매장에 비치되어 있다.

이를 알게 된 더샘은 '1박2일' 방영 이후 밥차 아주머니의 지인분인 박소민(54)씨를 수소문해 이승기의 등신대를 깜짝 선물로 전달했다.

등신대를 선물로 받은 박소민씨는 “이승기의 열렬한 팬으로서 평생 최고의 선물을 받은 것처럼 기쁘다”며 “이승기와 함께 화장품 브랜드 더샘 측에도 감사하다”고 전했다는 후문이다.

더샘 관계자는 “더샘 론칭 이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코스메틱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샘은 50호점 오픈 기념으로 11월1일부터 온라인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승기 브로마이드와 샘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 더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핑클요정' 성유리 '훈남' 아빠 성종현 교수 화제! "역시 부전여전"
▶최아라 폭풍성장에 네티즌 "몸만 컸구나~"
▶‘뽀빠이’ 이상용 “아들 위해 며느릿감 전화번호 직접 땃다?”
▶소녀시대, 풋풋한 연습생 시절 사진 공개 ‘상큼 발랄해~’
▶이다해, 필리핀영어 비하 발언 사과! '단순한 조크 vs 경솔한 발언' 갑론을박!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