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테나' 이보영, 이탈리아도 반했다! '앤공주' 연상케 하는 천연미모 과시!

2010-12-22 07:12:53

[연예팀] ‘대통령의 딸’로 특별 출연한 이보영이 한국판 ‘앤공주’라는 별칭을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아테나’에서 특별 출연으로 등장 전부터 화제를 모은 이보영이 20일 드디어 그 베일을 벗었다. 대한민국 대통령의 딸이라는 신분을 숨긴 채, 이탈리아에서 자유분방하게 살아가는 ‘조수영’으로 분한 이보영은 쾌활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뽐내며 극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자신의 신분을 숨긴 채 건축학도로 살아가고 있는 모습과 당당하면서도 순수한 성격, 이탈리아 햇살마저 질투할 천연미모는 ‘로마의 휴일’ 속 ‘앤 공주(오드리 헵번 분)’를 연상케 했는데, 특히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정우(정우성)와 기수(김민종)에게 비센차의 명소를 안내하는 모습은 ‘앤 공주’와 똑 닮아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대통령의 딸이 갖는 대중적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에 NTS 요원인 정우와 기수마저도 그녀가 자신들이 찾는 ‘조수영’임을 꿈에도 몰랐던 에피소드는 한국판 ‘로마의 휴일’을 보는 듯 한 착각을 불러올 정도였다.

그러나 ‘앤 공주’의 행복도 잠시, 일일 가이드를 마친 조수영은 숙소로 돌아가자마자 괴한에게 납치되는 위기의 상황에 처하고 황급히 그녀를 찾으러 온 정우와 기수는 눈앞에서 수영을 놓치고 만다.

이로써 NTS는 대통령 딸의 납치사건이라는 최대 난제에 봉착하며 이탈리아와 한국을 넘나드는 대규모 작전으로 돌입하게 됨을 암시했다.

국정원최고 사건의 히로인이 된 이보영으로 인해 더욱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은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 SBS TV를 통해 방영된다. (사진제공: 카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올인' 이병헌 아역, 진구 아닌 주상욱? 황금같은 기회 놓친 사연은?
▶'아테나' 김승우 - 이보영, 특별출연에도 '미친 존재감' 빛을 발해
▶한지우, 신세경 뛰어넘는 ‘베이글녀’ 될까? 직찍 공개에 ‘네티즌 관심’
▶MC몽 35번치아로 검찰과 팽팽한 신경전 '군면제 해당 VS 면제 아냐'
▶신동엽 “유재석과 오해 풀고 싶다” 갈등 해결 실마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