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위대한 탄생' 참가자 정희주, 이은미 노래로 유일하게 합격해 관심 집중!

2010-12-25 09:45:14

[연예팀]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참가한 정희주 양이 이은미 노래로 유일하게 합격해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MBC가 야심차게 준비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총 5개국에서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했다.

국내 오디션을 치루는 동안, 많은 참가자들이 멘토 '이은미'의 곡으로 오디션에 참가했다.
이를 통해 이은미의 곡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어려운 곡인만큼 이은미의 곡을 부른 참가자들이 연이어 탈락의 고배를 마신 가운데 단 한 명의 지원자만이 합격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바로 캐나다에서 생활하다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홀로 귀국한 정희주 양.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선곡한 정희주 양은 뛰어난 가창력과 풍부한 성량으로 멘토들을 사로잡았다.

김윤아가 “앞으로 계속 노래하는 걸 보고 싶다”라고 호평한데 이어 김태원 역시 “말을 할 때의 모습보다 노래를 할 때의 모습이 더 아름답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원곡자인 이은미는 “난 두 분 의견이랑은 좀 다르다. 지금처럼 힘을 많이 주고 노래를 하면 콘서트도 녹음도 불가능하다. 지금 쓰고 있는 창법으로는 더 무리가 갈 거다”라며 불합격을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국내 오디션에는 혼혈인 참가자, 대구에서 올라온 소년 참가자 등 많은 사람들의 참여해 ‘위대한 탄생’에 관한 지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사진출처: MBC '타오디션 위대한 탄생’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소지섭 '소간지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女心 탄성!
▶남희석, 2002년 갑작스럽게 찾아온 '안면마비' "방송할 수 없어 칩거 생활"
▶'트로트 퀸' 장윤정 '크리스마스 올래' 어린이 합창단과 산타 랩퍼까지!
▶미즈하라 기코 “지드래곤과 열애설? 친구일뿐” 전면 부인
▶김성민, 구치소에서 쓴 자필편지 공개 “진심으로 사죄”
▶[정품이벤트] 숨37˚ 스킨케어 정품4종, 무료 체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