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음중' 지나 열창 도중 스태프 등장 방송사고? 시청자 깜짝!

2011-02-26 21:48:31

[연예팀] '쇼! 음악중심'에서 지나가 'Black&White' 열정적인 무대를 연출하고 있는 도중 갑자기 카메라 스태프들이 화면안에 등장한 방송사고가 발생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지나는 26일 '쇼! 음악중심'에서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지나가 열정적인 무대를 연출하는 도중 갑자기 화면이 흔들리고 이어 카메라 스태프들이 화면 속에 등장해 시청자들을 당황케 했다. 카메라 스태프들도 당황해 황급히 화면에서 빠졌다.

지나는 갑자기 벌어진 돌발상황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를 접한 시청자들은 "지나 프로답다" "갑자기 제작진이 출연해서 당황했다" "카메라 스태프들은 카메오?" "지나 끝까지 열심히 하는 모습 응원한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박혜경, 피기돌스, 틴탑, 이현, 달샤벳, 달마시안, 김현정, 파이브돌스, 간미연, 가희, 인피니트, 이정, 마이티 마우스, 엠블랙, 시크릿, 아이유, G.NA, 동방신기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독설가 방시혁 '딸바보' 등극, 김정인에게 환호+아빠미소+극찬 3종세트!
▶지오 "명품가방 많은 소연, 연예인병 심각해" 깜짝 폭로
▶지상렬, 백지영에게 공개구애? "나랑 만나보는게 어떠냐?"
▶홍수아, 데뷔 후 첫 단발 변신! 미니홈피에 “나 미워하면 안되는데~”
▶'소비자고발' 성추행 논란 제작진 공식사과 불구, 시청자 비난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