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물놀이 바캉스 필수 ‘뷰티 아이템’

2014-08-12 10:28:37

[김희영 기자] 바캉스의 절정을 달리고 있는 요즘. 핫한 스타들의 SNS는 바다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는 모습으로 가득하다.

트렌드를 이끄는 셀럽답게 바캉스에서도 눈에 띄는 뷰티 아이템과 메이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잇 템으로 무장해 모든 이들의 분석 대상이 되고 있는 것.

가방, 모자, 선글라스, 귀걸이, 립스틱 등 바캉스 스타일을 완성하는 핫한 아이템 종류도 각양각색이다. 특히 SNS 사진 속 연예인들은 망가지지 않는 미모를 과시하며 부러움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비밀은 바로 수정 메이크업.

2014년 바캉스 메이크업 트렌드는 물놀이 중 지워지는 화장을 위한 ‘워터프루프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잊지 말고 챙겨야 할 것은 메이크업 도구를 챙길 수 있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파우치’.

올 여름 물놀이 휴가지에서 필수로 꼽히는 트렌디한 아이템 ‘뷰티 파우치’와 물놀이 실전 메이크업 필수품들을 소개한다.

▶ 2014 바캉스 잇 템 ‘뷰티 파우치’


휴가지에서 수정메이크업은 필수. 물놀이와 이동이 잦기 때문에 간단한 메이크업 아이템을 파우치에 챙겨 가지고 다녀야 한다. 최근 파우치도 ‘보이는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아기자기하고 매력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이번 2014 썸머 시즌에 주목받고 있는 뷰티 파우치는 이니스프리와 스티브제이 & 요니피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쿠션 써클백’. 가방 및 손목에 차고 다닐 수 있는 실용성 높은 뷰티 파우치로 젖지 않는 소재로 제작되어 물놀이 바캉스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미니 클러치 백처럼 한 손에 잡히는 크기와 그립감이 좋고, 민트와 퍼플 두 가지 색상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이 소유욕을 자극하는 만능 잇 템이다. ‘쿠션 셔클백’은 따로 구매할 수 없고 롱웨어 쿠션 또는 워터글로우 쿠션 본품을 구매하면 증정되는 아이템이니 잊지 말고 기억해두자.

▶ 파우치 속 실전 ‘뷰티 아이템’


1. 이니스프리 롱웨어 쿠션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없이 오랜 시간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끈적임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2. 입생로랑 리퀴드 루쥬 ‘전지현 립스틱’으로 불리는 잇 템. 쉽게 지워지지 않는 선명한 컬러가 특징인 제품.

3. 이니스프리 에코 네일컬러 납작 브러시와 고발색 내용물로 업그레이드된 네일 제품. 한 번 터치로 고르고 매끈하게 코팅해주는 특징이 있다.

4. 이니스프리 비비드 틴트 루즈 립스틱의 컬러감과 틴트의 지속력, 글로스의 광탬감을 모두 갖춘 멀티 아이템. 파우치에 하나만 있어도 든든한 립 제품이다.

5.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에코 세이프티 데일리 선블록 SPF35 PA++ 발효 효모 성분이 오존, 유해 물질 등 외부 자극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선플라워 오일과 제주의 녹차추출물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촉촉한 워터 베이스가 특징인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가희/미란다커/강승현/박수진/박은지 인스타그램, 이니스프리, 입생로랑)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자외선 차단! ‘선크림’ 제대로 고르기
▶ [★ 다이어트] 수지-공효진-소유,상체 집중 운동법
▶ 워터파크의 필수, ‘이지-퀵’ 네일
▶ [뷰티이벤트] ‘여름 바캉스’ 제대로 떠나기!
▶ 전지현-김하늘-민효린, ‘바캉스 파우치’ 속 핫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