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케미커플 썸남썸녀 ‘신민아-유아인’의 헤어 변천사

2014-08-18 09:32:07

[박진진 기자] 잘 어울리는 커플, 썸남썸녀 신민아 & 유아인의 헤어 스타일 변천사.

일명 케미커플이라고 할까. 미쟝센의 TV CF 속 완벽한 비주얼과 호흡을 자랑하는 두 배우를 분석했다. 헤어 모델로 손색없는 머릿결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신민아와 유아인, 유아인과 신민아의 헤어스타일을 살펴보자.

# 원조 베이글녀 신민아, 각양각색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럽게


양 볼에 매력적인 보조개를 가진 여배우 신민아는 1998년 잡지 모델로 데뷔해 빠른 속도로 여배우 대열에 합류했다. 환상적인 바디 라인은 물론 베이비 페이스로 남성들이 꼽은 이상형 1위 자리를 꿋꿋하게 지킨 원조 베이글녀 신민아. 그가 입은 옷,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은 트렌드가 되었다. 특히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마스크라 여러 가지 변신을 시도할 수 있었다.

신민아의 헤어스타일 변천사를 살펴보면 데뷔부터 현재까지 생머리, 웨이브 스타일링, 뱅 헤어 등 여러 가지 스타일링으로 자신의 매력을 한 껏 드러냈다. 연예계 데뷔 초반에는 시스루 뱅으로 앞머리를 내려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자아냈다. 마치 소녀의 순수함을 담은 것처럼.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할 때쯤, 미디움 기장의 블랙 헤어에 웨이브를 살짝 넣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었다. 가르마를 비스듬히 낸 다음 자연스럽게 뒤로 묶은 포니테일 헤어는 신민아의 러블리한 얼굴을 도드라지게 연출할 수 있었다.

BEAUTY ITEM
신민아의 윤기나는 헤어스타일을 책임진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었던 것은 헤어 모델로 활동할 수 있을만큼 관리가 철저하게 이뤄졌기 때문이다. 신민아의 윤기나는 모발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도와준 헤어 제품을 소개한다.

“TV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머릿결에 윤기가 흐른다. 신민아씨는 모발이 가는 편이지만 탄탄하여 전체적으로 무겁지 않기 때문에 여러가지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다” _ by 헤어 디자이너 채수훈


1 미쟝센 헤어 미스트 스프레이 형태로 사용하기 쉬운 헤어 미스트. 드라이어와 고데기 등 열기구로부터 모발 손상을 보호하고 모근 강화 성분으로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2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두피 케어를 도와주는 헤어 아이템. 넓게 퍼진 솔기로 두피를 자극해 마사지하도록 고안된 브러쉬.
3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세럼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헤어 세럼. 3일만 사용해도 100%만족할 수 있는 손상 모발용 케어 세럼. 아르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코코넛, 아프리콧 총 7가지 오일 칵테일이 함유되어 있어 집중 영양 케어를 도와준다.
4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신민아의 굵은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해 준 고데기 에센스. 스프링 컬 에센스 콤플렉스가 힘 없이 축 처져있는 컬을 촉촉하고 탄력있는 볼륨으로 연출해준다.

# 연하의 반항남 유아인, 짧은 헤어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


연기력 좋기로 소문한 배우 유아인은 최근 드라마 ‘밀회’로 김희애와 열연을 펼쳐, 국민 연하남 이미지를 굳혔다. 2004년 성장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해 아역부터 성인 연기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훌륭하게 소화해 낸 배우다.

살짝 반항아스러운 외모에 짧은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유아인은 머리 기장에 변화를 주지 않아도 여러 가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군인처럼 3mm 기장의 머리카락도 유아인이 하면 스타일리시해진다. 수줍은 미소에 짧은 앞머리가 어우러져 귀여운 이미지를 풍겼다.

게다가 일명 소가 햝은 듯한 머리를 일컫는 포마드 헤어도 유아인이 했을 때 스타일리쉬해진다. 2:8 가르마의 촌스러움을 없애기 위해 앞머리를 바짝 올려 고정해주면 상남자로의 변신이 완성된다.

BEAUTY ITEM
유아인의 건강한 모발을 관리한다!

남자도 그루밍이 필요한 법. 상대적으로 굵고 거친 모발을 가진 남성들은 기본 케어와 스타일링 용품을 고를 때 신경써야 한다. 특히 매일 매일 왁스로 고정해야 하는 스타일일수록 헤어 케어가 중요하다.


1 미쟝센 파워스윙 맥스하드 M9 짧은 머리에 힘을 줄 때 사용하는 헤어 왁스. 크림 제형의 강력한 세팅력을 자랑하는 하며 광택이 없는 매트타입으로 번들거림 없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2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따로 고데기가 필요없이 헤어에 웨이브를 주거나 자연스러운 고정을 도와주는 에센스.
3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샴푸 건강한 모발로 케어해주는 샴푸. 조밀한 오일 거품이 모발 한 올 한 올 깊은 영양감을 전달해준다.
4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슬리핑 크림 수면 중에도 계속되는 헤어 케어.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바르고 자기만 하면 다음날 아침, 건강해진 모발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민아와 유아인의 셀프 헤어 영상은 미쟝센 홈페이지 (www.youtube.com/mjsen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www.godaegi.com)에서 고데기 에센스를 체험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 엑스퍼트의 ‘네이처리퍼블릭 대나무 숯 코&T존 팩’ 품평기
▶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F/W 콜렉션 룩
▶ 2014 바캉스 그루밍 트렌드
▶ 그녀의 색다른 컬러 변신 ‘트로피컬 쥬이시 메이크업’
▶ 스타들의 광채 피부 “비결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