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신상품의 계절’ 가을이 다가온다!

2014-08-19 14:41:19

[김희영 기자] 무더위가 떠나고 벌써부터 가을 냄새가 물씬 나는 신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잦은 빗방울로 촉촉이 젖어 내린 길거리를 지나다보면 한풀 꺾인 더위와 함께 서늘함까지 느낄 수 있다.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뷰티 업계도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추석맞이 이미지 변신을 위한 뷰티 케어 제품과 받는 사람도 행복한 기프트 세트도 슬슬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적당한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진 제품들이 인기몰이 중이다.

다가오는 가을을 통해 여름철에 지쳤던 피부 케어와 함께 명절맞이 꽃단장을 준비해보자.

키엘, 추석맞이 ‘스페셜 기프트 세트’ 출시



키엘이 풍성한 한가위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키엘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9월10일까지 한정 출시되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로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기획되었다.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수퍼 볼룸 안티에이징 세트’, 남성들을 위한 ‘남성 베스트 세트’, ‘울트라 촉촉 세트’, ‘핸드 앤 립 세트’, ‘베이비세트’, ‘헤어 세트’, ‘바디 세트’ 등 총 9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키엘은 선물하는 이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 가득한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를 함께 진행한다. 키엘만의 기프트 박스와 포푸리 포장, 그리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함께 증정해 특별한 마음을 담은 손 편지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출시


시세이도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세월의 흔적,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 등 피부의 적신호를 이겨내는 차세대 스킨케어 신제품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이하 얼티뮨)’를 8월22일 출시한다.

‘얼티뮨’은 피부의 힘을 저하시키는 요소나 어떤 외부의 자극에도 스스로 피부를 지켜 이겨낼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신개념 액티베이터 세럼이다.

완벽한 텍스처는 바르는 즉시 스며들며 넘치는 탄력과 빈틈없는 수분 막으로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준다. 기분을 안정시키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그린 플로럴 향이 조화되어 기분 좋은 릴랙싱 효과를 주는 특징이 있다.

한스킨, ‘루미너스 보석 마스크팩’ 3종 출시



한스킨이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 전설적인 미녀들이 피부 관리에 사용했던 보석 에센스 성분의 ‘루미너스 보석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

한스킨 신제품 팩 3종은 중세 시대 독일 최초 여의사 힐데가르트의 보석 치료법에서 영감을 얻어 각각 다이아몬드, 금, 흑진주를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루미너스 보석 마스크팩’ 3종에는 와인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다.

이밖에 에스트로겐 함유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석류, 오디, 무화과, 은행 추출물로 구성한 ‘오리엔탈 뷰티 후르츠 뉴플렉스’라는 복합 과실 추출물을 이용하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 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더바디샵, 베스트셀러의 향기를 담은 ‘핸드크림 6종’ 출시


더바디샵이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링 바디 케어 라인의 향기를 그대로 담은 신제품 ‘핸드크림 6종’을 출시한다.

새콤달콤한 ‘스트로베리’, 은은한 ‘모링가’, 상큼한 ‘핑크 그레이 후르츠’, 이국적인 ‘망고’, 달콤한 ‘허니 마니아’, 부드러운 ‘셰어’ 등 총 6가지의 향으로 구성됐다.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처와 하루 종일 지속되는 은은한 향기가 특징이다. 브라질산 바바수 오일과 콩 오일, 가나산 셰어 버터가 함유되어 보습력도 풍부하다.

동인비, 품격 더한 ‘2014 추석 선물 세트’ 출시


동인비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정성과 기품이 담긴 ‘2014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동인비진 크림 스페셜 기획 세트’는 고귀한 홍삼 사포닌을 고농도로 함유해 힘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동인비진 크림’, 홍삼 활성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동인비진 수’와 ‘동인비진 유액 대용량 샘플’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동인비초 오일 스페셜 기획 세트’는 홍삼 에센셜 오일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동인비초 오일’과 메마른 피부에 활력과 촉촉한 영양감을 주는 ‘동인비초 수’, ‘동인비초 유액 대용량 샘플’이 포함돼 있다.

메리케이, ‘2014년 추석 세트 6종’ 출시


메리케이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메리케이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2014년 추석 세트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세트는 ‘스킨비고레이트 클린 세트’, ‘모이스처라이징 세트’, ‘하이드레이팅 세트’, ‘엠케이맨 스페셜 세트’, ‘트루 디멘션 립스틱 듀오 세트’, ‘저니 오브 드림 핸드 세트’로 구성됐다.

‘스킨비고레이트 클린 세트’는 세안 시 전동 브러시를 함께 사용해 클렌징 효과를 높여 더욱 매끈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모이스처라이징 세트’는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주고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하이드레이팅 세트’는 비타민과 풍부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메마른 피부에 안성맞춤인 수분 탄력 케어 세트다. ‘엠케이맨 스페셜 세트’는 피부의 번들거림은 완화하고 수분은 채워주는 남성용 제품으로 구성됐다.

‘트루 디멘션 립스틱 듀오 세트’는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용 내추럴 보떼와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쎄씨 푸크시아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저니 오브 드림 핸드 세트’는 번들거림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어 실크처럼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 주는 특징이 있다.

스킨푸드, 2014 가을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 출시


스킨푸드는 2014년 가을 메이크업 테마를 선정하고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라인은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마스카라, 아이브로, 립스틱, 네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가을에 어울리는 깊고 달콤한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멜로우 브라우니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미네랄 래시 라이너 스머지프루프 & 소프트 슬라이딩’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래시 라인존을 부드럽고 섬세하게 채워주는 신개념 아이라이너다. ‘미네랄 슈거 트리플 섀도’는 습식 타입 공법을 사용해 가루날림이 적고 높은 발색력과 화사한 펄감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속눈썹 고민을 해결해줄 마스카라 라인, 아이 메이크업과 함께 연출하기 좋은 입술과 손톱 포인트 컬러 제품도 출시된다.

어퓨, ‘잔머리 픽스 스틱’ 출시


어퓨가 신제품 ‘어퓨 잔머리 픽스 스틱’을 출시했다.

막대형 왁스 모양으로 삐져나온 잔머리에 가볍게 발라주면 차분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비타민과 불포화 지방산이 많은 아르간, 호호바씨, 로즈힙 열매 오일과 오렌지, 라임 추출물 등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지친 모발에 생기를 부여하는 모발 케어 기능의 장점도 가진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손상모 복구 ‘헤어 팁’ 공개!
▶ [뷰티신상] 놓칠 수 없는 ‘뷰티 잇 템’
▶ 포니x이니스프리 ‘스칼렛 요한슨’ 커버 메이크업
▶ [★ 다이어트] 설리-아이린-신지,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 [기자체험기] 김하늘 쿠션! ‘라비다 선솔루션 쿨링 선젤 쿠션’ 파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