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위탄' 이은미 '중국의 원석' 백청강에 "창법 틀렸다" 불구 '합격'!

2011-01-08 14:21:52
[안현희 기자] 7일 방송된 ‘위대한 탄생’ 중국 도전자 백청강이 이은미의 혹평에도 불구하고 합격됐다.

1월7일 방송된 MBC 전국민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서는 특별 MC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 은혁을 비롯, 중국이 고향인 에프엑스 빅토리아까지 가세해 중국 오디션을 진행했다.

이날 중국 참가자 중 심사위원 이은미의 인정을 유일히 받은 백청강, 김경호의 ‘사랑 그 시린 아픔으로’로 심사위원 3인방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하지만 백천강의 김경호 도플갱어 창법에 이은미는 물론 김태원, 이정현 심사위원까지 표정이 변하기 시작했다.

백청강의 무대가 끝난 후 이은미는 “아주 오랫동안 ‘위대한 탄생’ 오디션을 함께하고 있다”라며 “가장 쉽게 노래하는 사람중에 한명을 만났다”라고 호평 이상의 극찬을 전했다.

이어 이은미는 “그러나 노래하는 방법이 틀렸다”라며 “한국말은 그렇게 코 끝에 소리를 모으면 발음이 정확하게 들리지 않는다. 좋은 음색에 좋은 창법까지 갖게 되면 훨씬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으리라 본다”라고 조언을 덧붙였다.

이에 심사위원 3인방은 그의 약점인 잘못된 창법보다 장점인 가창력에 믿음을 갖고 크라운 합격 결과를 내렸다.

한편 이날 ‘위대한 탄생’에서는 꼬마 참가자들이 대거 참여해 성인 참가자 못지않은 낭낭한 가창력을 구가했다. 이에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MBC '위대한 탄생'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한지우 2호선 얼짱녀 변신 '베이글녀 인기 좋네'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 곽현화 '수학의 신' 수학책 집필 증명 사진 공개
▶'뮤직뱅크' 동방신기 2년 3개월 만에 컴백 '고난도 퍼포먼스' 예고
▶김성민, 사업실패-우울증으로 마약 투약 혐의 일부 인정
▶아기무당, '배용준 재물운, 솔로가수 A양과 스캔들' 예언!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