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아중 '싸인' 속 거지컷 헤어스타일로 털털한 캐릭터 어필 성공!

2011-01-10 08:48:48

[연예팀] ‘패션 아이콘’ 김아중이 '싸인'에서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매 출연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으로, 2030세대 여성들의 패션 트렌드를 주도해나간 김아중은 이번 SBS 새 수목 드라마 '싸인' 에서 털털한 매력의 열혈 신참 법의학자 고다경 캐릭터와 부합되는 ‘이지 룩(Easy Look)’ 패션과 함께, 일명 ‘거지 컷’으로 불리는 독특한 레이어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또 한 번, 유행의 선두에 앞장서고 있다.

패션 관계자는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강했던 김아중과는 달리, 털털하고 활동적인 고다경 캐릭터를 가장 크게 어필할 수 있는 보이쉬한 느낌의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했다" 고 밝히며 "현장에서는 다소 정돈되지 않은 듯한 헤어스타일로 일명 ‘거지 컷’으로 통한다. 하지만 국내 연예계 대표적인 ‘패션 아이콘’ 김아중의 절대적인 영향력에 힘입어, 최근 김아중 헤어스타일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대두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 최초로 생명을 살리는 의사가 아닌 죽음의 원인을 밝히는 의사 법의학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메디컬 수사 드라마 ‘싸인’ 은 김아중을 비롯한 주연배우들의 호연과 탄탄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안방극장의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제공: 트로피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위탄' 이은미 '중국의 원석' 백청강에 "창법 틀렸다" 불구 '합격'!
▶신민아 '풀하우스2' 캐스팅설 일축 '출연 안 한다'
▶아이유백댄서, 공민지 비하언급에 급 사과 '공민지뢰 경솔했다'
▶최송현-씨엘 아버지는 교수 '엄친딸 여기 있어요'
▶정모, JYJ에 비난 가세 '초반의 모습은 어디로?'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