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권-박봄-비-승리 인기스타들의 풋풋한 오디션 영상 공개!

2010-11-06 12:09:44

[김단옥 기자] 현재 정상의 자리에 있는 스타들의 오디션 영상이 공개됐다.

11월5일 첫 방송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하 위대한 탄생) 에서는 조권, 비(본명 정지훈), 투애니원의 박봄과 씨엘 등 톱가수들의 과거 오디션 영상을 공개했다.

첫번째 주인공은 인기 그룹 2AM의 조권이다. 13세 조권은 SBS 오디션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가수에 도전했다. 당시 조권을 발굴한 관계자는 "조권은 춤뿐만 아닌 노래에도 대단한 재능이 있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투애니원을 발굴한 관계자는 이어 "박봄 역시 노력하면 빼놓을 수 없다. 오디션을 10회 이상 본 것은 기본이다"며 5년전 데모 CD를 공개했다.

노력하면 비를 제외할 수 없다. 비의 안무가 박남용씨는 "비가 박진영 앞에서 오디션을 했을 때 무작정 두시간동안 묵묵히 춤만 췄다"며 그의 노력을 높이 샀다.

빅뱅을 발굴한 관계자는 "스타의 조건 중 자신감도 중요하다. 빅뱅의 승리는 자신감이 대단했다"며 "혼이 나도 결코 기가 죽지 않고 꾸준히 노력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존박 '생초리' 하석진과 싱크로율 100%의 닮은꼴! 쌍둥이 동생으로 출연하나?
▶'머슬남' 숀리, 과거 사진 연일 화제! "과거엔 가시남? 182cm-58kg!" 충격!
▶'잘해줘봐야' 걸스데이, 여전사 파격 변신 누리꾼들 찬사!
▶고소영측 "초고가 유모차 기저귀 사용 안 한다" 해명
▶日 '국민그룹' 아라시 멤버 모두와 AV배우와의 대담한 '섹스 스캔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