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남자가 섹시해 보이는 순간

전부경 기자
2009-08-10 14:18:33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눈매에 날렵한 콧날, 미소 지을 때 웃을 듯 말듯 표정 짓는 입술, 그리고 날렵하면서도 각이 진 턱선은 보는 이에게 신비한 느낌을 가지게 한다. 또한 얼굴의 반을 덮는 거뭇거뭇한 수염의 흔적은 여성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주드 로. 그를 거부할 수 있는 여성이 지구상에 존재 할 수 있을까?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자 배우로 손꼽히는 ‘시에나 밀러’를 두고서도 바람을 피는 타고난 바람둥이 주드 로. 게다가 최근 그의 대변인은 “주드 로가 올 가을 넷째아이의 아버지가 된다”고 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물론 그 여인과는 이미 관계를 깨끗이 정리했다고도 덧붙였다.

모두가 나쁜 남자인 줄 알지만 그의 매력에 빠지는 이유는 혹시 바로 그의 ‘옴므파탈’적 외모 때문일까? ‘옴므파탈’은 ‘팜므파탈’에서 유래된 말로 ‘치명적 매력을 가진 남자’라는 뜻이다.

제림성형외과 정재영 원장은 “주드 로는 큰 눈과 날렵한 코 등 여성미가 느껴지는 이목구비를 가졌지만 남성적인 턱선 때문에 신비한 느낌을 줄 수 있다”고 말한다. 즉 여성미와 남성미가 합쳐진 외모가 주드 로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영화 평론가는 영화 속 주드 로가 가장 빛나는 장면으로 키스신을 빼놓을 수 없다고 말한다. 특히 그가 눈을 감으며 여배우에게 다가가는 모습은 모두가 인정할 정도로 매력적이다.

정 원장은 “주드 로의 키스신이 매력적인 이유는 얼굴의 측면 라인이 시원하게 뻗어 나가는 남성적 라인과 턱선의 조화 때문이다”고 말한다. 다시 말해 옆모습을 뜻하는 프로파일 이미지가 주드 로의 경우 남성적인 이미지를 충분히 이끌어 내고 있다고 말한다

프로파일 이미지는 대부분의 여성이 부드러운 곡선을 원하는 것과 달리 남성은 시원시원하게 뻗은 직선을 선호한다. 직선의 이미지는 남성의 강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성형외과에서도 남성의 이러한 바람을 타고 프로파일 라인 성형의 강점을 제시하고 있다.

대부분의 남성이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한 번쯤 코를 높이는 수술을 생각해 본 적이 있다고 말한다. 이에 정 원장은 “콧대를 세우는 것만으로 충분한 효과를 낼 수 없다. 이마부터 코를 이어 턱까지 내려가는 라인을 살리면서 변화를 주는 것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고 말한다.

성형수술로 주드 로와 같은 섹시미 넘치는 외모를 가지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러나 진정한 섹시미는 외모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그의 내면에서 나오는 아름다움과 진정성을 가진 눈빛이다. 즉 진정한 섹시미는 상대방을 진심으로 대하는 순간 눈빛에서 풍기는 아름다움인 것이다. (출처:'나를 책임져 알피'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전부경 기자 buridul@bntnews.co.kr


화제뉴스 1

악마형vs캔디형
스타일 전쟁!




화제뉴스 2

G드래곤, 미투데이
통해 새 앨범 깜짝공개




화제뉴스 3

LPG 비키니 몸매
환상적이야



▶ 구슬기 '슈퍼스타K' 통해 가수 재도전
▶ 레포츠 가격, 청평에서 평정한다!
▶ 해리포터 의사에게 묻다 “이마의 흉터 없앨 수 있나요?”
▶ 애인의 동거 제안, 할까 말까?
▶ 남자, 결혼자금 5천만 원 “뉘집 개이름?”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