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야외활동 피부 보호 프로젝트

2015-03-17 17:14:35

[김희영 기자] 매몰차게 춥던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따뜻한 바람이 부는 봄이 시작됐다.

뼈까지 파고드는 추위는 없어졌지만 낮과 밤의 온도 차가 심해지면서 피부 보호를 위한 나름의 노력이 필요하다. 따뜻해진 날씨만큼 야외 활동이 잦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하기 때문.

건강한 야외 활동을 위한 뷰티 아이템이 출시됐다. 수분 공급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되는 모이스처 크림부터 스팟 자국은 가려주고 빛으로 인한 주근깨 생성을 차단해주는 팩트까지 안심하고 햇빛 아래에서 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뷰티 신상품을 소개한다.

토리버치 뷰티, ‘100ml 대용량 향수’ 한정 판매


토리버치 뷰티가 3월 한 달간 100ml 용량의 ‘토리버치 오드퍼퓸’을 한정 판매한다.

지난해 2월 출시된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토리버치 브랜드 철학과 매력을 담은 토리버치 뷰티의 첫 번째 향수로 론칭 4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되는 등 국내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제품이다. 그 동안 국내에서는 30ml, 50ml 2가지 용량 제품만 판매했으나 100ml 대용량 향수를 한정 판매하게 된 것.

한편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여성을 모티브로 만든 토리버치의 여성미와 톰보이, 시트러스와 플로럴, 안정과 우아함이 잘 어우러져 고전성과 의외성을 동시에 발산하는 독특한 매력을 가졌다.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 출시


리리코스가 화장대 외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탄력케어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쿠션 ‘마린 콜라겐 쿠션’을 출시했다.

피부 투과와 흡수가 우수한 저분자 콜라겐이 다양한 요인에 의해 피부 속에서 빠져 나간 콜라겐 성분을 견고히 채워준다. 또한 마이크로 에멀션 공법으로 메이크업이 더욱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거부감 없는 리프팅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히 고안 된 퍼프의 수분 차단막이 콜라겐 쿠션 내용물에 담겨있는 영양 성분들이 낭비되는 것을 방지하며 메이크업 시 피부에 필요한 최적의 내용물을 온전하게 전달하도록 돕는다. 탄력·리프팅,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피부 커버까지 5가지 멀티 기능을 가져 메이크업과 동시에 탄력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셀룰라 디펜스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SPF 23’ 출시


폴라초이스가 수분 공급과 함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세월의 흔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리지스트 셀룰라 디펜스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SPF 23’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지스트 셀룰라 디펜스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SPF 23’은 생크림처럼 풍부한 크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광범위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보습, 안티에이징 기능을 동시에 갖춘 멀티 기능의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다.

효과가 검증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에이징 사인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며 피부에 충분히 수분을 공급해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미네랄 선스크린으로 민감하거나 붉은 기가 있는 피부에도 적합하며 안색을 밝고 고르게 정돈해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런웨이 아이 키트’ 출시


루나에서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런웨이 아이 키트’를 출시했다.

신상품은 핑크 톤부터 브라운 톤까지 12가지의 풍부한 색상으로 구성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섀도이다. 은은함과 화려함을 표현할 수 있는 펄 섀도와 무펄 섀도 등 다양하게 구성돼 평소 일상생활에서 하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은 물론 소개팅, 결혼식, 파티 등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스러운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루나 런웨이 아이 키트’는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눈매 표현 및 얼굴 윤곽 연출 등 활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 코랄 등 베이스 색상과 에스프레소, 샴페인골드 등 포인트 색상의 조합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펄이 함유된 은은한 핑크빛 아이섀도는 반짝이는 눈매와 얼굴의 광택감을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터로도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 오일과 탄력을 조절하는 콜라겐파우더 등을 함유해 사용 시 가루 날림이 적고 뭉침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깨끗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메리케이, ‘파라다이스 콜링 콜렉션’ 출시


메리케이가 휴식과 힐링을 콘셉트로 자연과 어우러지는 생동감과 여유, 부드러움을 표현한 ‘파라다이스 콜링 콜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리케이 ‘파라다이스 콜링 콜렉션’은 휴식과 힐링이 필요한 여성들을 환상의 세계로 인도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가볍고 폭신폭신한 ‘휩트 아이 컬러’와 촉촉한 광택으로 생기 가득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라커드 립 샤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풍부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여유 있는 세련미가 담긴 룩을 연출해준다.

‘휩트 아이 컬러’는 경계선 없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발리며 번짐 없이 오랫동안 아이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다양한 눈의 모양과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분위기로 연출하기 용이하다. ‘라커드 립 샤인’은 한 번만 발라도 밝고 경쾌한 컬러가 풍부하게 표현된다. 트로피컬 만다린, 이그조틱 오키드, 선베이크드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르네휘테르, 민감성 두피 전용 ‘아스테라 4종’ 출시


르네휘테르에서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 줄 새로운 ‘아스테라 프레쉬 라인’을 론칭했다.

아스테라 라인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피 스케일링을 위한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플루이드’, 두피 진정을 위한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샴푸’, ‘아스테라 센스티브 톨러런스 샴푸’, 트리트먼트 제품인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세럼’이다.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플루이드’는 아스테라세아 추출물과 민트 &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 캄퍼 성분을 함유한 두피 전용 딥클렌징 제품이다. 아스테라세아 추출물은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멘톨, 유칼립투스, 캄퍼 성분은 염증을 완화하고 진정시킨다.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샴푸’는 두피를 클렌징하고 가려움증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킨다. 함유된 비타민 B5는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든다. ‘아스테라 센스티브 톨러런스 샴푸’는 아주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제품으로 어린이들과 함께 사용해도 좋을 만큼 순한 저자극 세정성분으로 두피를 클렌징한다. 트리트먼트 제품인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세럼’은 즉각적으로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는 두피진정 세럼이다.

파이스해빗(PI’s HABIT),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 출시


파이스해빗이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를 출시한다.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는 피부 겉은 보송, 속은 촉촉, 피부 결은 커버하여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 습관을 제시하는 동안 멀티 팩트로 ‘포토샵 팩트’, ‘찰떡 팩트’ 등으로 불린다.

신제품은 63% 함유된 에센스 성분과 캐비어 추출물이 덧바를수록 피부를 건강해지도록 돕는다. 또한 뉴 커버 테크놀로지로 잔주름, 기미, 세로 모공, 붉은 기, 칙칙한 피부 톤과 푸석함을 한 번에 커버하는 스마트한 7 in 1 팩트다.

피현정 디렉터의 철학에 따라 개발된 ‘캐비어 팩트’의 찰떡 퍼프는 흡수되어 손실되는 내용물 없이 피부에 그대로 흡수시켜주어 늘 프레쉬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촘촘한 밀도에 의한 완벽한 밀착력으로 피부 결을 보호하며 매끄럽고 도자기 같은 피부 결 연출이 가능하다.

그램, ‘그램 더 화사한 크림 50’ 출시


그램에서 수분빛이 피어나는 화사한 피부를 선사하는 수분크림 ‘그램 더 화사한 크림 50’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봄의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의 외부 자극요소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최적화된 수분크림이다.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정화하고 피부 본연의 투명한 생기를 활성화시켜 촉촉한 수분빛이 피어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실제 20~35세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의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보습 개선, 피부 톤 개선, 저자극까지 입증된 미백 기능성 수분크림으로 그램만의 독보적 기술로 촉촉하고 자극 없이 피부에 화사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제수 대신 자목련 꽃봉오리 추출물을 50% 함유해 풍부한 항산화 및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맑게 정화하고 겨우내 잠들어 있던 피부 본연의 투명생기를 한 꺼풀씩 깨워 자극 없이 활성화시킨다.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라인’ 5종 출시


궁중비책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아이의 활동과 상황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라인’ 5종을 출시했다.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라인’은 선크림, 선로션, 선미스트, 선터치, 선팩트로 구성돼 아이의 다양한 야외활동 상황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며 궁중비책의 핵심 한방 포뮬러 ‘오지탕’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신제품은 제주산 손바닥 선인장 추출물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강한 자외선에도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철저한 저자극 안심 처방 원칙과 100% 국내산 한방 원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기가 재미있고 쉽게 직접 두드려 바를 수 있는 애플리케이터 형 선로션 ‘토닥토닥 선터치 SPF45 PA+++’와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톡톡 두드려 바를 수 있는 팩트형 선크림 ‘톡톡크림 선팩트 SPF45 PA+++’의 경우 궁중비책이 유아 화장품 업계 최초로 선보인 특화 아이템이다.

Be+(비마스), ‘데피그멘테이션 코렉터 세럼’ 한국 출시


비마스의 베스트셀러인 ‘데피그멘테이션 코렉터 세럼’이 한국 시장에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데피그멘테이션 코렉터 세럼’은 국내에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도 인정받았으며 테크놀로지 3가지 단계의 이상적 작용을 통해 미백 효과를 나타낸다. 기미, 흉터 등 국소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사용 4주차부터는 피부 멜라닌 지수와 얼룩 크기가 완화된다.

또한 비마스의 특허기술인 비셉을 도입해 피부에 에너지를 생성하는 성분을 종합적으로 모아주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는 피부 기능에 활동성을 부여해 미백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까지 기대할 수 있다.

바닐라코, 2015 봄 콜렉션 ‘플로랄 서울’ 출시


바닐라코가 2015 봄 메이크업 콜렉션 ‘플로랄 서울(Floral Seoul)’을 출시했다.

‘플로랄 서울(Floral Seoul)’은 활짝 핀 꽃으로 물든 서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콜렉션으로 은은하면서도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제품은 ‘플로랄 서울 립 크레용’, ‘플로랄 서울 컬러 픽스 매트’, ‘플로랄 서울 블룸 온 치크 블러셔’, ‘플로랄 서울 하모니 투 아이즈 섀도’, ‘플로랄 서울 쿠션 젤 아이라이너’ 등 총 5가지로 구성되었다.

‘플로랄 서울 블룸 온 치크 블러셔’는 피어나는 꽃처럼 은은한 색감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한 입자의 블러셔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봄꽃처럼 화사한 컬러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플로랄 서울 하모니 투 아이즈 섀도’는 생기롭게 피어나는 봄꽃의 색감과 펄감을 담아 아름다운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섀도우이다. ‘플로랄 서울 쿠션 젤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크림 젤 텍스처로 한국 여성의 눈매를 깔끔하게 살려주는 쿠션타입 젤 라이너이다.

아이디올로지, ‘브이 로직’ 라인 출시


아이디올로지는 숨겨진 얼굴 라인의 볼륨은 물론 탱탱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해주는 ‘브이 로직’ 라인을 출시한다.

‘브이 로직’ 라인은 볼륨 있고 탄력적인 피부 컨디션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줘 입체적이고 탄력적인 얼굴선으로 가꿔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주요 성분으로 아이디올로지의 독자성분 VLC™ 복합 성분과 볼륨을 키우는데 효과적인 보르피린 성분이 얼굴의 탄탄하고 입체적인 케어를 도와준다.

신상 라인은 클렌저 제품부터 마스크 제품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쫀쫀한 휘핑크림 거품이 부드럽고 꼼꼼한 세안을 도와주는 무스타입의 클렌저,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전달하는 토너, 탱탱하게 차오르는 볼륨으로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세럼, 힘없이 처진 얼굴 라인을 탄탄하게 해주는 크림, 칙칙하고 불균일한 피부 톤을 한 번에 케어해 주는 블루밍 베이스, 집중 컨투어링 이어링 마스크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뷰티이벤트] 봄꽃처럼 화사한 이벤트 즐기기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킬미, 힐미’ 속 女스타 피부 유지 비법
▶ 황신혜 동안 셀카, 청순함이 물씬 “피부에 수분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