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봄꽃처럼 화사한 이벤트 즐기기

2015-03-11 18:24:16

[김희영 기자] 추웠던 날씨가 점차 누그러지고 봄꽃의 계절이 찾아왔다.

야외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날씨지만 바쁜 남자친구 혹은 솔로 상태에서 함께 보낼 이가 없어 방콕하는 여성들이 많다. 시간을 그냥 흘려보내기 아쉽다면 뷰티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비오템 옴므에서는 3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DHC에서는 아이 메이크업 스타일링 기획전을 실시한다.

벨포트와 이지함은 떠나기 좋은 계절에 알맞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하며 닐슨야드 레머디스는 보틀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샘케이에서는 기획에 맞는 선물 세트를 구성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가온 화사한 봄을 맞아 활기 넘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뷰티 브랜드의 이색 이벤트를 소개한다.

비오템 옴므, 론칭 30주년 맞아 ‘1위가 1위에게’ 특별 이벤트 진행


비오템 옴므가 3월 한 달간 브랜드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론칭 30주년 기념 ‘1위가 1위에게’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비오템 옴므 ‘1위가 1위에게’ 이벤트는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30주년 기념 제품 구성으로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No.1 비오템 옴므 샘플링 이벤트’와 ‘No.1 친구 태깅 이벤트’ 등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No.1 비오템 옴므 샘플링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비오템 옴므 베스트셀러 샘플을 제공한다. 특히 참여자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개인 SNS 채널로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해 샘플 체험의 기회를 나눌 수 있도록 했다.

No.1 친구 태깅 이벤트는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게시물의 댓글에 친구를 태깅한 후 비오템 옴므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10쌍을 추첨해 참여자와 친구 모두에게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 및 ‘얼티밋 BB’ 정품을 증정한다.

DHC, 러블리 아이 스타일링 기획전 진행


DHC(디에이치씨)에서 또렷하고 사랑스러운 인상 연출을 위한 ‘러블리 아이 스타일링 기획전’을 실시한다.

러블리 아이 스타일링 기획전에서는 눈가 주름과 다크 스팟을 관리해줄 아이 케어부터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마스카라, 또렷한 눈매를 위한 아이라이너는 물론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핑크 컬러의 아이 섀도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또한 피부 봄맞이 샘플킷을 비롯해 화장품 파우치 등 1회 구매 금액에 따른 풍성한 사은품과 쇼핑 지원금 증정 등 다양한 추가 행사들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벨포트, 제주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벨포트가 벚꽃 시즌을 맞아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벨포트 회원이라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3월27일까지 벨포트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3월31일 벨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1인 2매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담당 여행사인 우리여행사로 항공권 발권 및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I♡NYR’ 세라믹보틀 증정 프로모션 진행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블랜드 오일 구매 시 ‘I♡NYR’ 세라믹보틀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I♡NYR’ 패키지는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아로마 오일과 세라믹보틀로 구성되어 있는 디퓨저 패키지로 사용 장소 혹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향기의 아로마 오일을 ‘I♡NYR’가 세겨진 세라믹 보틀에 떨어뜨려 사용할 수 있는 인기상품이다.

특별히 졸업, 입학, 화이트데이 등 선물을 주고받을 일이 많은 3월 한 달 동안 블랜드 오일 5종 구매 시 세라믹 보틀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I♡NYR’ 아로마 패키지 증정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증정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지함화장품, ‘화이트데이 스페셜 감사 이벤트’ 실시


이지함화장품이 2015년 화이트데이 스페셜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스페셜 감사 이벤트는 3월12일까지 진행되며 이지함 화장품 한 달 최고 구매자 1명에게 이스타항공 도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한 30만 원 이상 구매자 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지함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 중 5명을 추첨하여 5만 점 마일리지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샘케이, 블루밍 기획전 진행


샘케이가 봄꽃처럼 화사한 피부를 위한 ‘샘케이 블루밍 기획전’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샘케이 블루밍 기획전은 샘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봄을 맞아 피부 톤 업을 바라는 여성들을 위해 화이트닝 세트와 브라이트닝 세트로 구성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세트 모두 샘케이만의 특허 받은 비타민C 안정화 기술로 탄생한 VC캡슐™ 라인 제품을 포함해 미백에 효과적인 비타민C의 효능을 피부 속까지 자극 없이 전달하고 하루하루 더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구혜선-수현-유이, 바비 인형보다 매끈한 피부의 소유자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뷰티 핫플레이스] 제2의 명동을 꿈꾼다! 뷰티 공간 ‘가로수길’
▶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