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킬미, 힐미’ 속 女스타 피부 유지 비법

2015-03-12 17:27:24

[김희영 기자] MBC 드라마 ‘킬미, 힐미’의 인기가 범상치 않다.

황정음과 지성 주연의 드라마인 ‘킬미, 힐미’가 종영을 앞두고 있지만 탄탄한 구성의 스토리와 매력적인 등장인물 등 극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것. 특히 SNS를 통한 중국 대륙으로의 퍼짐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고 있다.

엄청난 인기 요인에는 풍부한 연기력으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배우들의 몫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그중 배우 황정음과 김유리의 매력적인 외모는 TV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아름다운 두 여배우처럼 빛나는 외모를 갖기 위해서는 매끈한 ‘피부’가 기본적인 밑바탕이 되어야 한다. 클로즈업 화면에서도 굴욕 없이 맑은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비법과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황정음-김유리 무결점 피부 표현 따라잡기
황정음처럼 보송보송 피부 결 연출하기



트러블 없는 여신 피부로 손꼽히는 배우 황정음은 드라마에서 팽팽하고 깨끗한 피부 결을 뽐낸다. 피부에 비치는 빛이 반사될 정도로 매끈한 표현이 눈에 띄는 스킨을 갖고 있는 것. 행복 바이러스를 전하는 황정음과 같은 긍정 피부 연출법을 소개한다.

황정음의 촉촉 & 탱탱 피부 결 따라잡기
- 자기 전 충분한 수분 충전은 필수. 피부 타입에 맞춰 수분, 영양, 화이트닝 등 종류별로 선택해 스킨 케어 하는 것이 좋다. 주의해야 할 점은 자기 전에 떼어내는 것을 잊어버리고 잠들면 더욱 건조한 피부 상태가 유지되니 조심해야 한다.
- 클렌징의 방법과 제품에 따라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대체적으로 폼 형태의 클렌징 제품이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잘 제거해준다. 악건성의 경우 크림 형태의 클렌징을 사용해 수분 보호에 노력할 것.
- 여성들의 경우 메이크업을 포기할 수 없는 법. 촉촉한 쿠션 팩트로 수분과 커버력까지 잡아주는 피부 표현에 집중하자.

기자 추천제품: 순서대로 1. 샐리스박스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2. 샐리스박스 퓨어 솔트 포어 클렌징폼, 3. 바닐라코 브이브이 바운싱 쿠션

김유리처럼 눈부신 하얀 피부 톤 완성하기


매번 새로운 연기 변신을 하고 있는 배우 김유리는 이전 뷰티 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하얀 피부 톤을 표현하는데 집중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김유리처럼 상큼하면서도 지적인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피부 톤 잡기 연출법을 소개한다.

김유리의 모찌 & 매끈 피부 톤 따라잡기
- 눈부신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CC 크림으로 환하게 톤을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CC 크림 쿠션으로 피부 밀도 케어 및 빈틈없는 촘촘 피부 톤을 만들어보자.
- 메이크업 후 잘 지워지지 않아 트러블로 고생하는 여성들을 위한 맞춤 클렌징 오일. 기름때는 기름으로 제거할 경우 유성 성분의 더러움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특징이 있다. 심한 지성 피부는 피부 타입에 맞춰서 사용할 것.
- 화장을 하기 전 아무리 스킨케어를 잘했다고 해도 외부 환경에 오랜 시간 노출될 경우 빼앗기는 수분은 어쩔 수 없는 것. CC 크림 한 가지로 커버력과 맑은 피부 톤, 촉촉한 피부 보습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해보자.

기자 추천제품: 순서대로 1.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CC 쿠션, 2.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3. 샐리스박스 화이트 펄 스네일 CC 크림
(사진출처: bnt뉴스 DB, MBC 드라마 ‘킬미, 힐미’ 영상 캡처, 샐리스박스, 바닐라코, 아모레퍼시픽, 슈에무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뷰티신상] 봄의 얼굴을 위한 뷰티 플랜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男 배우들의 마스크 팩 바라기
▶ 빅스-2PM, 男아이돌 스타의 탐나는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