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신명나는 뷰티 라이프

2015-03-04 09:51:38

[김희영 기자] 일상생활을 더욱 럭셔리하게 보낼 수 있는 뷰티 이벤트.

늘 계획적이지 않은 일이 더 큰 재미를 불러온다. 3월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의욕은 넘치지만 따라주는 일들이 없어 고민이 많다. 계획적이지 않았지만 유쾌한 뷰티 이벤트를 통해 신명나는 인생을 만끽해보자.

랑콤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경력 단절 여성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고 크리니크는 마스카라 공병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네피트는 신상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하며 필립스 뷰티는 비자퓨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풋샵은 특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랑콤, ‘라이프 이즈 뷰티풀 캠페인’ 진행


랑콤 코리아는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경력 단절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 is Beautiful) 캠페인’을 진행하며 3월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랑콤 코리아의 라이프 이즈 뷰티풀 캠페인은 결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캠페인으로 2014년부터 매달 경력 단절 여성들의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심리치유 전문기업 마인드프리즘㈜의 개인 심리분석 맞춤 책 ‘내마음보고서’를 증정하고 있다.

랑콤은 2015년에도 캠페인 웹사이트를 통해 경력 단절 여성들의 사연을 받아 매달 10명에게 내마음보고서와 미라클 향수 등을 증정하며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3월 중 선정된 10명에게는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의 헤어 & 메이크업 서비스와 함께 전문 포토그래퍼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3월20일까지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경력 단절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250명에게 랑콤의 인기 안티에이징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5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랑콤 매장에서는 3월 한 달간 구매 고객에게 패브릭 로즈를 증정하며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 당일에는 특별히 생화 장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3월6일부터 3월31일까지 미라클 향수 1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에서 제공하는 프랑스 왕복 2인 티켓과 랑콤 립 러버 립글로스 337 큐피트 핑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니크, 마스카라 교환 이벤트 진행


크리니크는 3월 베스트셀러 ‘래쉬 파워 마스카라’의 제품력과 우수성을 더욱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마스카라 무료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1일부터 15일까지 총 15일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크리니크의 마스카라는 물론 타 브랜드의 정품 마스카라 공병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4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미니 마스카라를 제공한다.

크리니크의 래쉬 파워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자연스럽고도 풍성하게 올려주는 동시에 오랫동안 번지지 않고 유지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다. 따뜻한 미온수로 씻어내면 별도의 리무버 없이도 장갑처럼 속눈썹에서 쉽게 벗겨져 ‘장갑 마스카라’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또한 볼륨, 컬링, 길이 등 사람마다 다른 자신의 속눈썹에 대한 고민을 더욱 세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6가지의 맞춤형 제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크리니크 매장에서 고객 카드를 작성하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베네피트, 슈퍼 컬링 & 리프팅 마스카라 ‘롤러 래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베네피트가 2015년 자신 있게 선보이는 혁신적인 슈퍼 컬링 & 리프팅 마스카라 ‘롤러 래시(Roller Lash)’ 공식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완벽한 속눈썹 컬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네피트 ‘롤러 래시 체험 이벤트’는 베네피트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신제품 마스카라 ‘롤러 래시’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한 올 한 올 예쁘게 말아 올라간 속눈썹 컬을 완성하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롤러 래시’는 속눈썹이 짧거나 직모이기 때문에 그 동안 마스카라를 사용해도 늘 아쉬움이 남았던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혁신적인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여성들에게 기대를 얻고 있다.

베네피트 ‘롤러 래시 체험 이벤트’는 2월27일 롯데백화점 평촌점을 시작으로 3월 6일부터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4월 3일부터 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AK플라자 수원점,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에서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베네피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롤러 래시’를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매일 3회 진행하고 탁구공을 힘껏 불어 올리는 컬링 & 리프팅 게임을 통해 베네피트 샘플 제품을 랜덤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필립스 뷰티, 비자퓨어 스페셜 이벤트 실시


필립스 뷰티가 비자퓨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립스 코리아가 3월13일까지 비자퓨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모델인 피치 외 2종(SC5275/10, SC5275/11, SC5275/34)을 최초로 5만원 할인 판매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립스 비자퓨어는 올인원 스킨케어 클렌징 디바이스로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을 가능하게 해준다. 피부 표면의 피지와 노폐물을 잘게 분해하고 끌어올린 뒤 브러시의 부드러운 롤링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듀얼 모션 무브먼트’ 기술로 깨끗한 클렌징은 물론 자극 없이 각질케어를 해준다.

더풋샵, 풋 케어 전용 제품 티몬 특별 할인 대전


더풋샵은 풋 케어 전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10일의 기적! 각질 없는 보들보들 아기 발 만들기 프로젝트’로 4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월 한 달 간 40% 특별 할인으로 판매되는 더풋샵 신제품은 풋 필링 마스크팩, 풋 실키 마스크팩, 손발톱 영양제, 뉴가닉 아로마 마사지 오일 3종이다.

이번 출시된 제품들은 더풋샵만의 기술로 자체 개발한 아이템으로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풋샵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계획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 핫플레이스] 프라이빗한 뷰티 집합소 ‘코엑스몰’
▶ 빅스-2PM, 男아이돌 스타의 탐나는 피부
▶ 男 배우들의 마스크 팩 바라기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