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봄의 얼굴을 위한 뷰티 플랜

2015-03-04 14:11:40

[김희영 기자] 화사한 메이크업의 계절 봄이 왔다.

꽃 피는 봄엔 얼굴에 한 가지 케어만 하기는 어려운 법. 환절기의 들뜨는 피부부터 계절에 어울리는 색이 담긴 메이크업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다. 봄을 위한 뷰티 플랜이 절실히 필요한 때다.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스프링 시즌 뷰티 신상이 출시됐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밝은 톤으로 바꿔주는 나이트 크림부터 봄의 화사함을 표현해주는 아이섀도우까지 신상으로 예뻐지는 뷰티 플랜을 실천해보는 것은 어떨까.

조 말론 런던,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콜렉션 출시


조 말론 런던이 영국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 향수 ‘락 더 에이지(ROCK THE AGES)’ 리미티드 코롱 콜렉션을 출시한다.

정통 브리티시 유산을 전 세계에 선보이고 있는 조 말론 런던이 출시하는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콜렉션은 튜더 왕조, 조지언 시대, 빅토리아 시대, 에드워드 7세 시대, 오늘날 영국 등 영국의 화려한 역사와 각 시대의 특징을 5가지 특별한 향으로 표현했다.

‘튜더 로즈 앤 앰버’는 튜더 왕조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풍요롭고 호화로운 향으로 스파이시 클로브 터치가 있는 튜더 로즈, 로즈 앱솔루트와 앰버 향이 따뜻하고 풍성한 관능미를 발산한다.

‘릴리 오브 더 밸리 앤 아이비’는 조지언 시대를 상징하는 매혹적이면서 아름다운 향으로 은방울꽃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하트 노트가 푸른 아이비의 탑 노트를 더욱 완벽하게 해주는 순수하고 깨끗한 향수다.

‘포머그래니트 누와’는 영국 희곡의 황금기인 빅토리아 시대를 보여주는 향으로 감미롭고 과즙이 풍부한 석류의 달콤함과 카사블랑카의 백합, 차가운 스파이시 계열인 핑크 페퍼의 조합과 과이액목의 황홀함이 레이어링된 드라마틱한 향수다.

‘제라늄 앤 버베나’는 고급스럽고 깨끗한 허브향, 아로마틱한 버베나, 섬세하고 우아한 제라늄 향이 혼합된 초록 잎의 향이 에드워드 7세 시대의 여름 풍경을 연상시킨다. ‘버치 앤 블랙 페퍼’는 오늘 날의 영국을 표현한 개성 넘치고 대담한 향으로 블랙 페퍼의 스파이시함과 자작나무의 스모키함이 대조를 이루는 향이다.

쥴리크, ‘퓨얼리 화이트 스킨 브라이트닝 나이트 크림’ 출시


쥴리크(Jurlique)가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맑고 고르게 가꿔주는 ‘퓨얼리 화이트 스킨 브라이트닝 나이트 크림’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쥴리크의 독자적인 내추럴 성분 블렌드인 비타브라이트KX가 밤사이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기미와 검버섯 등의 색소 침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비타브라이트KX의 핵심 성분인 카카두 플럼은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천연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환하게 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같은 라인의 ‘퓨얼리 화이트 스킨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퓨얼리 화이트 스킨 브라이트닝 데이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맑고 고른 피부 톤으로 가꿀 수 있다.

로레알파리, ‘루센트 매직 비비 에센스’ 출시


로레알파리는 물보다 가벼운 포뮬러로 타고난 듯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하는 ‘로레알파리 루센트 매직 비비 에센스’를 출시한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로레알파리의 ‘루센트 매직 비비 에센스’는 메이크업 연구소가 개발한 신개념 에센스 포뮬러를 적용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특유의 얇고 가벼운 포뮬러가 피부에 밀착돼 마치 내 피부인 듯 아름다운 피부 결을 연출한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을 고려해 개발한 옐로우 베이스가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내츄럴 베이지(포슬린-Porcelain)’, 핑크 베이스가 피부를 한층 화사하게 만드는 ‘핑크 베이지(아이보리-Ivory)’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부드럽게 블렌딩되는 에센스 텍스처는 적은 양으로도 불규칙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커버하여 속에서부터 빛이 차오르는 듯한 누드 광채 피니쉬를 연출해 준다. 또한 이 에센스 제형은 바르는 순간 파우더리하게 변해 피부에 밀착되고 파운데이션 특유의 답답함 없이 마치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아스타리프트, ‘화이트 로션 & 크림’ 출시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3월 피부에 영롱하고 눈부신 햇살 광채를 선사하는 ‘화이트 로션’과 ‘화이트 크림’을 출시한다.

아스타리프트 화이트 로션과 크림은 기존 미백 기능성 화장품에 대해 실망한 여성들에게 눈에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기 위해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시킨 제품이다. 기미 부분의 멜라닌을 활성화시키는 장소는 피부 표면보다 훨씬 더 깊숙한 곳에 자리 잡고 있다는 사실에서 착안해 미백 성분을 온전하게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적용했다.

화이트 로션과 크림에는 항염증 효과와 상처 치유에 뛰어난 허브 식물 센텔라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해 만든 ‘브라이트닝 콤플렉스 AMA’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 성분들 중에서도 탁월한 미백효과를 지니는 아시아틱애시드, 마데카식애시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등 3가지 성분을 조합한 것으로 천연 자연에서 얻은 원료이기 때문에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더 주목할 만한 것은 여기에 적용된 아스타리프트만의 나노유닛 기술로 3가지 성분이 서로 뒤엉키지 않고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며 피부 깊이 도달할 수 있도록 나노 사이즈화 했다.

스킨푸드, ‘미네랄 슈가 트리플 섀도우’ 추가 봄 색상 출시


스킨푸드가 봄에 잘 어울리는 핑크와 코랄 계열의 아이섀도우인 ‘미네랄 슈가 트리플 섀도우’를 추가 출시한다.

스킨푸드 ‘미네랄 슈가 트리플 섀도우’는 3가지 컬러가 함께 구성되어 더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섀도우다. 고운 입자가 눈가에 촉촉하게 발리며 부드럽게 밀착되는 습식타입 공법을 사용해 가루날림이 적으면서 발색력이 우수하다.

가장 밝은 컬러는 눈 전체에 베이스로 사용하거나 눈썹뼈, 애교살 등에 살짝 발라주면 좋다. 중간 컬러는 아이홀 부분에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주면 눈매에 입체감을 줄 수 있으며 가장 짙은 컬러는 펴 바르거나 그리듯이 얇게 바르면 아이라인처럼 연출하기 좋다.

에뛰드하우스, 보송한 봄 피부를 위한 ‘제로피지’ 라인 3종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3중 피지 기름 컨트롤 효과로 솜털같이 보송하고 기름기 없는 담백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로피지’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 ‘제로피지 화이트 세범 클리어’, ‘제로피지 올데이 매트 젤’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플랑크톤에서 추출한 슈가폴리머가 피부 위로 나온 피지 기름을 잡아주어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오후 시간에도 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코튼 추출물이 과분비 피지, 응고된 피지 덩어리를 줄여주고 특히 발효콩, 버드나무, 편백 등으로 구성된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이 피지로 인한 피부 고민을 덜어준다.

어퓨, 공기 같은 쿠션 ‘어퓨 에어 핏’ 출시


어퓨가 신제품 ‘어퓨 에어 핏’ 쿠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일반 정제수 대신 미네랄워터를 사용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점이 강점이다.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알로에베라와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특허성분인 아보카도 유래 팹타이드도 함유됐다.

또한 3종의 파우더가 혼합돼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감쪽같은 커버력을 선사한다. 에어 라이트 파우더와 에어리 커버 파우더가 투명하면서도 부드러운 밀착력과 커버력을 주며 슬라이딩 파우더는 화장을 할 때 뭉침 없이 미끄러지듯 발리는 효과를 연출한다.

알티야 오가닉스, ‘맘 & 베이비 박스’ 2종 출시


알티야 오가닉스 베이비가 ‘맘 & 베이비 박스’를 출시했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오가닉 베이비 밤으로 입소문난 알티야 오가닉스는 전제품 모두 까다롭고 엄격한 미국 농무부 USDA 인증의 순도 99.6%의 오가닉 브랜드로 엄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첫 출시될 ‘맘 & 베이비 박스’는 환절기에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스프링 촉촉 세트’와 황사와 먼지에 지친 아기 피부를 깨끗하게 씻겨줄 ‘베이비 버블 세트’ 2종으로 구성되었다.

임산부부터 아기, 엄마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스프링 촉촉 세트’는 알티야 오가닉스 마사지 오일 2종과 로션, 밤, 숙면을 돕는 오가닉 미스트 정품 증정으로 환절기 피부 컨디션을 지켜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뷰티이벤트] 신명나는 뷰티 라이프
▶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손? 손!
▶ [뷰티 핫플레이스] 프라이빗한 뷰티 집합소 ‘코엑스몰’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