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2015-09-07 22:50:16

[김희영 기자]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시대.

어려 보이고 싶은 욕구는 이제 여성에게만 국한되는 것이 아닌 남성들의 뷰티 영역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피부 톤과 결에 중점을 둔 ‘안티에이징’ 관리 부분이 스킨케어에서 트렌드가 되고 있는 것.

30대가 되면 남성들의 피부는 급속도로 노화를 겪게 되기 마련. 철저한 관리를 통해 세월의 흔적을 막아낼 수 있는 피부 케어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피부 미남으로 손꼽히는 송중기, 이진욱의 피부 케어 노하우와 어려 보이는 피부를 사수하기 위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송중기-이진욱, 피부 톤과 결을 케어하는 노하우
VOL 1. 송중기의 피부 톤 케어



늘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 송중기는 단연 피부 미남 중 으뜸이라 해도 손색이 없다. 언론을 통해 공개된 송중기의 피부 관리 비결은 금연과 식습관, 좋은 제품 활용하기. 금연과 과일을 통해 몸속 건강을 챙겨 청결한 피부 관리를 진행했으며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높은 제품들을 이용해 주름과 피부 톤 케어를 실천했다고 밝혔다. 특히 꼼꼼한 세안에 중점을 두고 피부 관리를 했다고 전했다.

VOL 2. 이진욱의 피부 결 케어


자신의 이름을 건 화장품을 출시할 정도로 피부 케어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이진욱은 매력적인 눈가 주름은 살리면서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진 스타다. 면도를 할 때는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쉐이빙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노하우라고 공개하기도 했다.

◈ GET IT MAN’S ITEM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엑소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크림.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홍삼, 청정 로얄젤리 성분이 함유된 고품격 크림이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남자의 두꺼운 피부도 케어해주는 촘촘한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2.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외부 환경과 면도 등으로 자극받은 남성 피부를 한 번에 케어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천연 겔 형태 마스크로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즉각적인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마스크다.

3. 네이처리퍼블릭 아프리카 버드 옴므 비비 모이스처라이저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에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 선크림, 프라이머, 비비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남성의 피부 톤과 결을 고르고 매끈하게 표현해주는 옴므 맞춤 제품이다.

4. 헤라 옴므 퓨리파잉 클렌징폼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깊은 곳까지 케어해주는 클렌징 제품으로 면도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는 듀얼 클렌징 폼이다. 멘톨 성분의 쿨링 효과가 있어 피부 진정 케어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5. XTM 스타일 옴므 쉐이빙 젤 센서티브 젤이 거품으로 변화돼 미세 상처를 감소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쉐이빙 제품. 비타민이 풍부한 식물성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있으며 면도 후에도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헤라 옴므, XTM 스타일 옴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뷰티신상] 가을 미인으로 거듭나는 뷰티 아이템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