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하지원, 올 가을 '시크+로맨틱' 스타일 선봬

2010-08-02 09:29:21

[손민정 기자] 배우 하지원의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모습을 담은 꼼빠니아 2010 가을 광고 컷이 공개됐다.

보이시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하지원은 로맨틱하고 시크한 멋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재킷, 레이스 원피스, 후드 베스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아이템들을 소화해 내며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레트로 클래식(Retro Classic), 미니멀 로맨티시즘(Minimal Romanticism), 리파인드 노마드(Refined Nomad) 등 3가지 테마로 진행된 이번 촬영을 통해 워킹 워먼을 위한 데이웨어와 페미닌한 믹싱을 통한 캐주얼 스타일링, 보헤미안 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꼼빠니아는 올 가을 50~60년대 레이디룩으로 시크함을 표현하고 60년대 모조룩을 새롭게 재구성해 브리티쉬 트래디셔널 스타일을 가미했다. 또한 클래식한 미니멀 코트의 변형 스타일, 튜닉 톱, 드레스 코트, 튜닉 시프트 드레스 등 다양한 아이템에 카멜 베이지, 라이트 카키, 차콜, 옐로우 베이지 컬러 등을 적용했다.

한편 꼼빠니아의 신제품은 전국 130개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하지원과 함께한 화보 가을 광고 컷은 카달로그와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시진제공: 꼼빠니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해변가 스타일링, 중요한건 뭐?
▶ ‘업스타일 헤어’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은?
▶ 이것만 있으면 나도 간지남? ‘백팩’
▶ 여름 휴가, 세련된 '리조트룩'으로 어필하자!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