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케이윌 신곡 뮤비서 이준-아이유 거품키스? '누나-삼촌 질투 폭발'

2011-03-08 10:25:53

[김수지 기자] 케이윌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엠블랙 이준을 비롯해 소녀 가수 아이유까지 지원사격에 나서 팬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이윌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가 '시크릿가든'의 명장면 '거품키스'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자신의 얼굴크기만 한 큰 컵으로 카푸치노를 마시고 있는 아이유가 윗입술에 거품을 묻히고 있는 사진은 마치 '시크릿가든'의 라임(하지원)과 주원(현빈)의 '카푸치노 거품 키스신'을 연상케 했다.

앞서 7일에는 엠블랙 이준의 촬영장에서 민소매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에 열중하고 있는 사진이 파파라치 컷으로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아이유 거품키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아이유의 이렇게 애교넘치는 모습은 처음본다", "저 입술에 묻은 거품이 되고싶다", "남자주인공이 이준인데, 그럼 이준과 아이유가 거품키스를 하는 거냐?"라는 다양한 댓글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3월10일 두번째 미니앨범 '가슴이 뛴다'를 발매, 데뷔 후 최초의 더블 타이틀 활동을 선언하고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오방떡 소녀’ 사망 소식에 2AM창민 “지금도 내 책상 위에 있는데…”
▶'나는 가수다' 박정현 '꿈에' 현장 녹음 풀버전 공개! "전율이 흘러"
▶박은영, 전현무 '현빈앓이' 폭로 '표정-노래 다 따라한다'
▶‘태연, 예쁘잖아’ 동영상 공개, DJ태연 그리는 네티즌 마음 담겨
▶고수, 또 다시 열애설 휘말려… 소속사 금시초문 "당황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