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컨버스, 자우림-이디오테잎-아지아틱스의 기묘한 뮤직비디오 공개

2012-06-25 15:31:01

[김희옥 기자] 컨버스 코리아가 6월21일 Three Artists. One Song 프로젝트를 통해 발표된 #PeepShow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쇼케이스는 서로 다른 장르의 세 아티스트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컨버스 뮤직 트랙 #PeepShow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였다.

현실을 왜곡한 메스미디어의 모습을 현 시대의 초현실적인 시점에서 훔쳐보는 내용으로서 세 그룹의 모든 멤버가 각자 개성강한 캐릭터를 맡아 기이한 느낌과 독특한 영상미, 연출 등이 돋보인 콘셉트로 제작되어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 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번 Three Artists. One Song 뮤직 쇼케이스에서는 미국 아이튠즈 1위에 빛나는 R&B, 힙합팀 아지아틱스의 무대를 시작으로 한국의 대표 모던 록 밴드 자우림, 일렉트로닉 밴드 이디오테잎의 환상적인 무대가 이어졌다. 또한 세 팀이 모두 함께 열정적인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수많은 관객들을 열광시키기도 했다.

이는 컨버스만의 고유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주류를 따르지 않고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 모아 하나의 노래를 만들어 스스로를 표현하는 프로젝트.

또한 이번 행사에는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이희준과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주인공 성준, ‘불후의 명곡’으로 잘 알려진 ‘에일리’를 비롯 3호선버터플라이, 음악 평론가 박은석, 뮤직 종사자, 패션지, 메거진, 패션피플등 다양한 게스트와 함께 1,0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 컨버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전지현-김혜수, 훔치고 싶은 그녀들의 스타일
▶이민정 착시의상 화제 ‘이것이 진정한 하의실종?’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들의 패션을 스캔하자!
▶요즘 대세 ‘가요계 94라인’ 패션 감각도 “역시 대세!”
▶[해외 스트릿패션] 막 걸쳐도 패셔너블한 뉴요커 “패션이란 이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