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박시연 립스틱’ 30% 할인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

2012-09-21 10:39:47

[박영준 기자] 에스쁘아는 9월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가을맞이 30%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에스쁘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에스쁘아 멤버쉽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 모두 30%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점점 더 건조해지는 가을을 위한 아이템과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베스트셀링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고 윤기를 더해주는 고보습 오일 밤 스틱 ‘울트라 모이스처 스틱’,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메이크업 글로우 픽스 미스트’ 등이 베스트 제품으로 꼽힌다. 2012얼루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이자 배우 박시연의 립스틱으로도 유명한 ‘립스틱 노웨어’도 추천 제품 중 하나.

에스쁘아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에스쁘아만의 패셔너블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제품과 아이템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에스쁘아는 여성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숨겨진 매력을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찾아보고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쁘아 ‘가을맞이 30%세일’은 신제품 등의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피부좋은 연예인 ‘결’부터 좋아 “그 비결은?”
▶출근 시간 단축법? ‘2단계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민낯아냐? 스타들의 공항 내추럴 메이크업
▶환절기 피부 관리가 걱정이라면? “모공을 조여라!”
▶‘형광등 피부’ 크리스탈 성장기 “키 빼고 변한게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