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르까프, 2013 S/S 상품설명회 개최

2012-10-11 11:12:47

[곽설림 기자] 르까프가 강남구 삼성동 서울컨벤션 일루미나홀에서 2013년 신발과 의류, 용품들을 설명하는 르까프 2013 SS 상품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상품설명회는 이계주 ㈜화승 대표이사 및 임직원을 비롯한 전국의 대리점주, 백화점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행사장 내 별도로 마련된 상품 전시부스를 통해 내년 S/S 스포츠-아웃도어 제품 트렌드와 상품정보를 미리 확인했다.

르까프는 걷기 및 아웃도어 열풍의 국민적 기대에 맞춰 신발제품군에 가장 큰 비중을 두었다. 신발은 크게 스포츠형 아웃도어 콘셉트의 X러닝화(XRUNNING), 경량성과 안정성을 강화한 러닝화, 유연성과 착화감이 뛰어난 워킹화, 캐주얼스타일에 편안함을 더한 라이프스타일화, 밝고 화사한 컬러의 아동화 등 목적에 따른 특화된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해마다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르까프가 야심차게 기획한 X러닝화가 눈길을 끌었다. 이는 가벼운 산행과 트레킹 등에 최적화된 기능성 신발로 아웃도어 활동에 맞는 그립력과 방수기능을 추가한 것은 물론 러닝화가 가진 경량성과 쿠셔닝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르까프 브랜드 관계자는 “상품설명회는 본사 직원들은 현장에서 느낄 수 없는 판매 직원들의 고충 및 요구사항을 확인하고, 대리점주 및 판매사원들은 ㈜화승의 경영전략과 운영방안 등 구체적인 향후 계획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서로 윈-윈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판매처 간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면서 양측이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매일 옷장 앞에서 망설인다면… 가을 원피스 어때?
▶정준영-로이킴-유승우, 노래보다 중요한 건 스타일?
▶“더울 땐 벗고 추울 땐 입고” 스마트 일교차 패션
▶‘착한남자’ 박시연, 팜므파탈 럭셔리를 물들인 자줏빛
▶트렌치코트, 연예인처럼 입자 “옷이 날개 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