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효민 짐볼 운동, “몸매의 비결 따로 있었네”

2012-07-13 11:14:39

[박진진 기자] 지난달 핑크 헤어와 극세사 다리를 인증한 효민이 이번에는 그의 날씬한 몸매비결로 짐볼 운동을 꼽아 화제가 되었다.

효민은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올 여름은 짐볼 운동으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짐볼은 일반인들에게 어려운 기구라 쉽게 중심을 잡기 힘든데도 불구하고 마치 전문가처럼 자연스럽게 포즈를 잡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진 속 효민의 타이트한 옷이 눈에 띄었다. 몸매를 적나라하게 드러주는 의상이기 때문에 그의 날씬한 몸매가 더욱 돋보일 수 있었던 것. 효민의 무결점 몸매를 본 네티즌들은 “극세사 몸매의 비결 짐볼 맞아?”, “바비인형이 따로없네”, “운동할 때 효민처럼 타이트한 옷 입어야겠네” 등 하나같이 부러운 목소리를 내고 있다.

효민의 극세사 몸매의 비결이라고 하는 짐볼 운동은 실내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이다. 때문에 요즘같이 습한 날씨에도 불쾌지수를 높이지 않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 몸매 만들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 게다가 몸의 전체 부위를 골고루 발달시키는 전신 운동이기 때문에 가벼운 동작만으로도 큰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예쁜 몸매를 만들어주는 짐볼 운동을 시작할 때에는 자신의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는 것이 좋다. 전신 거울을 앞에 두고 자신의 몸매를 이리저리 체크하며 운동하게 되면 울퉁불퉁한 살들도 자극을 받기 때문에 훨씬 효과적인 운동 결과를 볼 수 있게 된다.

맥스코어 ‘기능성 웨어’는 신체에 긴장감을 조성해 주는 타이트한 운동복이다. 뿐만 아니라 MMT기술(근골격 역학기술)이 적용되어 가슴과 등을 곧추 세워주기 때문에 운동 시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효민처럼 예쁜 체형을 완성시킬 수 있다.

게다가 맥스코어 ‘기능성 웨어’는 다른 운동복들 보다 풍부한 신축성을 가지고 있어 편안함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연성을 필요로 하는 짐볼 운동에 가장 적합한 운동복이라 할 수 있다.

효민의 무결점 몸매를 가지고 싶다면 타이트한 기능성 운동복과 함께 짐볼 운동을 시작해보는 것이 어떨까. 오늘부터 군살 없이 날씬한 효민 몸매에 도전해보자. (사진 출처: 효민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앞머리 변신 자를까 말까? 고민뚝!
▶유아인, 깊은 감성을 드러낸 ‘티 토크’
▶2AM 창민에게 물었다 “매끈한 피부표현, 어떻게 하세요?”
▶"까칠 장동건도 반했다!" 김하늘의 '신품' 메이크업 시크릿 노하우
▶올여름 ‘올 블랙 룩’ 고수하는 스타들 “시크한 매력이 더위 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