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카리스마 신예 스피카, 화사한 봄의 전령사로 변신

2012-03-21 15:26:37

[뷰티팀] 신예 걸그룹 스피카(SPICA)가 무대 위 카리스마를 벗고 화사한 봄의 컬러를 입었다.

스피카는 최근 ‘컬러 오브 스피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뷰티 화보를 통해 자신들을 쏙 빼 닮은 5색 컬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들은 이효리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데뷔 전부터 관심을 모았으며 다섯 멤버 모두 쟁쟁한 경력을 갖춘 실력파 걸그룹이다.

또한 이효리, 소녀시대 등 굵직한 가수들의 가이드 보컬을 한 김보아와 유이, 전효성, 유빈 등과 함께 그룹을 준비했던 양지원을 비롯해 ‘슈퍼스타K’ 시즌1의 박나래, 2ne1 연습생을 거친 김보형 그리고 SS501 허영생 솔로 무대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박주현으로 구성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피카는 이번 화보를 통해 눈두덩을 가득 덮은 핫핑크, 그러데이션의 묘미를 살린 그린, 피그먼트와 어우러진 퍼플 등 올봄 트렌드 컬러를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데뷔 후 처음 촬영하는 뷰티 화보임에도 능숙한 포즈와 눈빛으로 촬영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피카는 최근 ‘독하게’와 ‘러시안 룰렛’ 무대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 하이컷)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최간 동안 스타, 민낯도 아름다운 이유는?
▶“올봄은 혜교언니처럼~” 송혜교 러블리 스타일 따라잡기
▶2AM 화장품 광고 현장 공개“촉촉한 꿀광피부 돋보이네~”
▶‘얼짱’이 되려면? 준영-다현-하늘-남수, 뷰티스타일 따라잡기
▶이효리 팬사인회, 매끈한 다리로 완벽 하의실종! “도대체 비결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