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결' 데이비드오, 권리세와 결혼 생각까지? 점괘가 말해 준 속마음 '눈길'

2011-07-02 17:45:33

[장지민 인턴기자] 데이비드오와 권리세의 놀라운 궁합 결과가 나왔다.

7월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두 번째 데이트에 나선 데이비드오-권리세 가상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자유로운 데이트를 즐기라는 미션에 홍대거리로 나선 둘은 재미삼아 점을 보기로 했고 타로 카드로 궁합을 본 결과 두 사람의 사이가 비교적 좋다는 결과가 나왔다. 특히 타로전문가는 데이비드는 남성미가 있고 상대방을 리드하는 성격이라고 말했다.

또한 점술가는 데이비드오에게 "권리세가 당신을 많이 좋아하지만 기복이 많기 때문에 진심을 끌어낼 수 있어야 한다"고 조언했고 권리세에게는 "데이비드 오가 당신에게 다 주고 싶어 할 만큼 헌신적으로 좋아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점술가는 "데이비드오는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는 놀라운 점괘를 전해 두 사람 모두가 쑥스럽게 웃고야 말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웨딩화보를 찍게 된 쿤토리아 부부의 알콩달콩한 이야기가 펼쳐졌으며 남편을 위한 함은정의 생일밥상 차리기와 박소현의 20인분 도시락 싸기 이벤트가 펼쳐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쇼! 음악중심' 무더위 날려줄 화끈한 아이돌 '2NE1-티아라-민경훈 컴백'
▶ 차승원, ‘독고진’ 빙의 인증글 “주옥같은 글 영광인 줄 알아!”
▶ 뚜껑 연 '트랜스포머3' 기대와 실망 교차, 특별 시사회 성황리 마쳐
▶ '뮤직뱅크' 시크릿, 시스타 '마이보이' 완벽 소화! 네티즌 "다음 콘셉트는 섹시?"
▶ 고우리, 머리 위 해바라기 달고 '미친소' 변신! "미친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