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차승원, ‘독고진’ 빙의 인증글 “주옥같은 글 영광인 줄 알아!”

2011-07-02 15:24:45

[정시내 인턴기자] 배우 차승원이 인증글을 게시해 화제다.

차승원은 6월30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차배우’라는 닉네임으로 '나 독고진이야'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차도남 ‘독고진’으로 개성 넘치는 역할을 맡아 뜨거운 사랑을 많았던 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것.

차승원은 “사실 이런 글 올리는 것도 특별한 ‘독고진’입장에선 낯간지러운 일이며 약간은 수치스럽습니다. 허나 주신 바 사랑이 크기에 자주 들어와 볼 것이며 욕설과 비방을 물론 하지 않으시겠지만 만약 그럴 경우엔 저 독고진이 고소할거야~”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독고진’특유의 말투로 글을 게시했다.

이어 “무한한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들의 기를 받아 차기작 역시 잘 고를 것임을 나 혼자 다짐해봅니다. 다음번에 이렇게 좋은 작품이 걸리면 그때는 더더욱 퀄리티 높은 연기로 서비스 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이글을 올림으로 여러분들과 나의 벽은 극복 되었으며 마음 깊숙한 곳에 있었던 여러분들에 대한 미안함에 응어리짐은 회복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지금 행복합니다”라고 전한 뒤 “이런 주옥같은 글 본 걸 영광인 줄 알아”라고 재치 넘치는 말투로 마무리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글인데 독고진 목소리가 들린다”, “‘최고의 사랑’ 후유증이 심각하다”, “‘차간’ 당신이 최고예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스타K3' 오디션 최초 “인큐베이팅 스쿨” 제도 도입
▶ '달고나' 우영의 첫사랑 깜짝 등장 "우영은 밀땅의 고수였다"
▶ 김하늘, 경찰 제복 완벽 소화! 네티즌 "이런 경찰 실제 있었으면"
▶ '댄싱스타' 문희준-안혜상 '화려한 액션 안무 쿵푸팬더로 1위 차지'
▶ 라디오 청취자들도 '차승원 앓이' '시크릿가든' 현빈의 인기 이어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