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쿤토리아 첫키스 성공, 닉쿤 '나 지금 떨고있니?'…콧구멍 벌렁벌렁

2011-07-02 18:58:23

[양자영 인턴기자] 닉쿤-빅토리아 커플의 첫 키스가 화제다.

7월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는 결혼 1주년을 맞은 닉쿤-빅토리아 커플의 웨딩 사진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쉽게 스킨십을 시도하지 못하는 두 사람을 위해 ‘스파이더맨 키스’ 자세를 직접 코치하고 나선 사진작가는 위에 있는 빅토리아에게 아래에 누운 닉쿤에게 다가갈 것을 권유했다.

이에 빅토리아는 닉쿤의 입술을 향해 조금씩 다가갔지만 긴장을 감추지 못한 닉쿤은 콧구멍을 벌렁거리거나 온 몸을 바들바들 떠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로맨틱한 첫 키스에 성공한 두 사람은 뛸 듯이 기뻐하며 서로에게 애정 어린 시선을 보냈고 닉쿤은 기회를 틈 타 결혼반지를 선물해 빅토리아를 감동케 했다.

특히 닉쿤은 감동하기만 할 뿐 울지 않는 아내를 위해 미리 준비한 안약을 꺼내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의는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타로 궁합을 보러 갔지만 오히려 속마음을 들켜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쇼! 음악중심' 무더위 날려줄 화끈한 아이돌 '2NE1-티아라-민경훈 컴백'
▶ 차승원, ‘독고진’ 빙의 인증글 “주옥같은 글 영광인 줄 알아!”
▶ 뚜껑 연 '트랜스포머3' 기대와 실망 교차, 특별 시사회 성황리 마쳐
▶ '뮤직뱅크' 시크릿, 시스타 '마이보이' 완벽 소화! "다음 콘셉트는 섹시?"
▶ 고우리, 머리 위 해바라기 달고 '미친소' 변신! "미친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