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태군, 티아라 여섯 멤버와 입맞춤?

2009-09-25 21:36:29

티아라가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태군과 한 무대에 선다.

티아라는 현재 초신성과 함께 프로젝트 싱글 ‘TTL (Time To Love)’로 활동 중. 지난 15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현재 각종 온라인 모바일 음악 차트를 석권하며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초신성은 지난 9일 일본 데뷔 싱글 ‘キミだけをずっと (키미다케오 줏토)’를 발매한데 이어 3주 연속 싱글을 발매해 오리콘 데일리 차트 5위, 위클리 차트 7위 등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중.

‘TTL (Time To Love)’ 활동을 위해 지난 15일 일본에서 급히 귀국해 약 1주일간의 한국 활동을 펼쳤으나 25일(금) 오사카, 27일(일) 도쿄에서 라이브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어 다시 일본으로 출국했다.

초신성의 빈자리에 태군이 도우미로 나서 이번주 토요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태군과 티아라가 함께 ‘TTL (Time To Love)’ 무대를 선보이게 되는 것.

태군 역시 현재 ‘속았다’는 곡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중이지만 이번 특별 무대를 통해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팬들에게 선사하겠다는 각오로 티아라와 함께 ‘TTL(Time To Love)’ 안무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한편 티아라와 초신성은 초신성이 일본 콘서트 투어를 마치고 귀국하는 10월부터는 두팀의 멤버 전원이 합류해 12명으로 ‘TTL(Time To Love’ 활동을 펼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김준희 '스타화보'
완벽 몸매 과시




화제뉴스 2

'바비인형' 한채영
아찔한 각선미 공개




화제뉴스 3

‘차량 스킨십’
긴장감 넘쳐서 좋아?




▶ 신애, 미니홈피서 훈남 남편 공개
▶ 김정민 "아버지는 정상적인 가장이 아니었다"
▶ 김준희, 강렬 섹시미로 '대한민국 남성 접수!'
▶ 정슬기, '슈퍼스타K' 출신 가수 1호 됐다!
▶ 유이, 그 쉼 없는 인기의 비결은?
▶'태양을 삼켜라' 수목극 1위 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