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유키스에게 궁금한 점? '홈페이지 통해 직접 물어보자'

2009-11-21 09:40:53

인기 남성 아이돌 유키스(알렉산더, 수현, 기범, 케빈, 일라이, 동호, 기섭)멤버들이 최근 3번째 싱글 ‘CONTIUKISS-만만하니’를 발매하고 공식 웹사이트 키스미를 통해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섰다.

국내와 해외에 있는 팬들을 위해 앨범발매 기념으로 일명 ‘만만하니? 리플서비스 ’ 이벤트를 하고 있다. 팬들이 유키스에 대해 궁금한 점을 공식홈페이지에 남겨주면, 베스트 질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에서 답변하는 서비스이다.

23일부터 공식사이트에 ‘UCC’ 이벤트 유키스 만만하니 관련 내용을 올리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싸인CD, 문화상품권과 다양한 경품 편집스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키스는 그동안 공식홈페이지에 외국 팬들이 부담감을 갖지 않도록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등으로 글을 남겨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특히 최근 홈페이지가 일주일 연속 100만 여명이 넘는 국내와 해외 팬들이 들어와 유키스와 팬간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강남댄스로 인기몰이중인 유키스는 20일(금)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유키스(U-KISS) 이외에도 SS501,브라운아이드걸스, 2PM, f(x), MC 스나이퍼, 김태우(Feat.린), 케이윌, DECEMBER, IU, 마이티마우스(Feat.시크릿 송지은), 린, 태양, H-유진(Feat.천상지희 선데이), DNT, 이수영, 우주, 휘성 등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사진제공: NH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올겨울 트렌드 세터
선택은 ‘퍼’




화제뉴스 2

톱모델 김다울
프랑스에서 사망




화제뉴스 3

'과거' 있는 스타들
전직이 궁금해!




▶ '올랜도 블룸 여친' 미란다 커, 가슴 노출 사진 유출
▶ 톱모델 김다울, 꽃다운 20살에 사망 '자살 추정'
▶ 서승아, 안용준 측 결별보도에 "성격차이 좋아하네!"
▶ 이승민 "송병준이라면 결혼 해도 되겠다 확신들었다"
▶ 손석희, 100분 토론 고별 방송 "행복한 사회자였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