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유아인, 그의 패션을 탐하다!

2012-09-11 11:46:21

[조현아 기자] 매 시즌 잭앤질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배우 유아인은 올 가을 화보 출시를 앞두고 겨울 화보 모델을 직접 선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일명 FLIGHT-X라 불리는 이번 프로젝트는 잭앤질이 론칭 10주년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로 총 9명의 일반인 고객을 선발해 유아인과 함께 패션 매거진 엘르걸 화보촬영을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아인과 함께 화보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총 1,000만 원 상당의 현금과 상품 등이 준비돼 있어 유아인 팬들과 모델 지망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아인은 인 마이 클로젯(In my closet)을 콘셉트로 화이트닝한 공간, 유니크 클로젯에서 스타일에 대한 감성을 위트 있게 표현한 2012 F/W 화보를 촬영을 마쳤다.이번 화보에는 옷장 뒤에 숨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부터 시크한 가을 남자 분위기가 물씬 나는 컷까지 유아인 특유의 개성 있는 모습이 다양하게 그려져 출시 이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잭앤질 관계자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가을 화보와 브로마이드는 지금까지 제작된 물량 중 가장 많은 20만 부가 제작돼 패션 매거진과 매장을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잭앤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티아라 컴백… 그들은 왕따돌? 패션돌?
▶유지태, 유부남의 가을 패션 “댄디함은 여전하네~”
▶크리스탈-민효린-빅토리아, 미녀 스타 각선미 대결
▶김혜수 vs 강민경, 같은 옷 다른 느낌 “뒤태 종결자는 누구?”
▶‘여인의 품격’ 완성해주는 가을철 필수 아이템 ‘트렌치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