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올 겨울, 스키장 패션이 변한다

2009-12-12 10:52:39

첫눈과 함께 겨울 스키시즌이 돌아왔다. 매해 돌아오는 겨울이지만 해가 갈수록 겨울 스포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번 겨울은 평년 보다 스키장 패션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올 시즌 스키장 패션은 기존의 기능성과 활동성이 강조된 스타일에서 더욱 다양한 컬러와 소품까지 맞춘 패션성을 고려한 스타일이 주를 이루고 있다.

가을부터 이어져온 복고 열풍이 다양한 스타일로 보여지는 가운데 스키장에서만큼은 네온빛깔의 화사한 컬러에 업그레이드 된 패션이 겨울을 즐기는 젊은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톡톡 튀는 컬러와 함께 더욱 슬림해진 패딩은 세련된 스타일로 출시되어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보온성이 뛰어난 롱패딩은 기존 투박하고 불편하단 편견을 버리고 여성스러운 라인의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변형돼 겨울철 핫 아이템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올해 핫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는 패딩 베스트의 강세가 두드러지면서 후드 티셔츠
나 니트류 등 다양한 아이템과 쉽게 코디 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패딩 베스트는 스키장에서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보온성을 갖고 있다.

보드복과 함께 스키장 패션을 완성하는 액세서리 아이템 역시 꼭 신경 써야 할 부분이다. 보온을 위한 니트모자는 다양한 컬러에서 패턴까지 캐주얼한 멋을 살릴 수 있다. 더불어 귀여운 토끼털 귀마개까지 매치한다면 스키장 패션의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추워진 날씨 스키장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12월 톡톡 튀는 패딩과 소품으로 설원 위의 스타일 퀸으로 거듭나 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화제뉴스 1

겨울의 특권
‘퍼’가 주는 즐거움




화제뉴스 2

그녀의 다리를
스타일링하다




화제뉴스 3

추위도 잊게 해줄
파티 스타일링 TIP



▶ 12월은 부츠 ‘전성시대’
▶ 그녀, 매니시를 탐하다

▶ 올 겨울 시작된 패딩의 변주
▶ 올 겨울 퍼 없으면 패션 루저녀?!
▶ 나의 필살기, 좋은 가방 쇼핑법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