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소개팅 성공률 100%를 위한 D-7 피부관리법

2011-11-19 18:33:12

[이유경 기자] 12월 크리스마스, 연말을 앞두고 유독 소개팅이 많은 시기다.

소개팅을 앞둔 여성들은 이성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꼼꼼하게 체크하기 마련이다.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은 깨끗한 피부. 깨끗한 피부는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 원동력이다.

새로운 만남을 통해 솔로탈출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남은 시간에 맞춰 전략적으로 피부부터 관리해 보자.

D-7 좋은 피부 상태 유지하기

기온이 내려가는 가을과 겨울철에는 피부 속 수분 함량도 떨어지기 마련이다. 수분 함량이 떨어진 피부는 건조할 뿐 아니라 각질층이 일어나 하얗게 들뜨게 된다.

소개팅 전 건강한 피부 관리법의 출발점은 각질 제거다. 유수분 밸런스의 조절을 생각한 각질제거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주고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 준다.

엘리자베스아덴의 ‘세라마이드 플럼 퍼펙트 젠틀 라인 스무딩 엑스폴리에이터’는 피부를 건조하고 칙칙하게 하는 각질과 불순물을 제거하여 피부가 수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타민, 식물 성분이 풍부한 크림 타입으로 피부를 보다 부드럽고 생기 있게 가꾸어 보습 효과를 극대화 한다.


D-DAY 에잇아워 크림이면 피부걱정 끝

평소에는 괜찮았던 피부라도 소개팅처럼 중요한 날을 앞두고 긴장감과 스트레스로 뾰루지가 생길 수 있다. 그러나 급한 마음에 무심코 건드린 트러블은 오히려 흉터를 남겨 깨끗한 피부로부터 점점 멀어진다.

갑작스런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는 손으로 직접 짜거나 유분이 많은 제품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엘리자베스아덴의 에잇아워크림은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해주며 홍조와 피부 트러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강력한 보습효과로 건조함으로 갈라진 부분을 완화시켜 주며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진정 작용도 한다.

자기 전에 수분크림과 에잇아워크림을 2:1의 비율로 섞어 얼굴에 잘 흡수 시켜보자. 자는 동안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다음날 화장이 잘 받는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사진출처: bnt DB, 엘리자베스아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그녀들의 피부, 늙지 않는 이유
▶ 남성의 동안 비결 ‘풍성한 헤어’를 지켜라!
▶진재영, 파격적인 화보 공개 “눈의 여왕 부활!”
▶송지효의 봄 vs 가을, 반전 스타일링 눈에 띄네~
▶ 노안女,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환골탈태한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