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장윤주-가인-씨엘-소희, 민낯 vs 화장 ‘쌍꺼풀 없어도 내가 제일 잘 나가’

2011-12-05 10:25:37

[이선민 인턴기자] 모델 장윤주의 민낯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장윤주의 민낯 사진은 장윤주가 MBC 라디오에 출연했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사진 속 장윤주는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순수한 모습이다.

장윤주는 평소 모델로서 당차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왔기에 사뭇 다른 분위기의 순수한 그의 민낯에 네티즌들은 호감이 담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양적인 분위기의 장윤주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은 바로 쌍꺼풀 없는 눈매. 쌍꺼풀이 없는 홑꺼풀 눈을 가진 경우 아이라인 한 줄로 180도 다른 이미지를 보여준다.


최근 연예계에는 2ne1의 씨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원더걸스의 소희 등 각 걸 그룹 내에서 ‘제일 잘 나가’는 멤버들이 공교롭게도 모두 홑꺼풀의 눈매를 가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눈화장을 하지 않은 셀카나 사진 등을 당당히 공개하기도 하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친근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때로는 화장기 없는 순수함으로 때로는 스모키아이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홑꺼풀 스타들. 앞으로도 짙은 쌍꺼풀과 크고 동그란 눈망울 대신 그들만의 매력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길 기대한다.
(사진 출처: MBC 라디오 홈페이지 캡쳐, 제아 트위터, 산다라 미투데이, SBS 라디오 홈페이지 캡쳐, bnt뉴스 DB, 브라운아이드걸스 공식 트위터, 가인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한예슬처럼 작은 얼굴 만드는 요가
▶‘한국 비비크림’ 일본 女心 뒤흔들다!
▶윤은혜-남규리, 생얼 감춘 잇 아이템은? ‘핑크 립스틱’
▶국민조카 아이유, 삼촌 팬 사로잡은 러블리 메이크업 tip
▶소녀시대 화장 시간은 3시간? ‘인형 외모 비결 여기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