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신애, 티아라 멤버로 깜짝 변신 "이참에 가수 데뷔?"

2009-11-03 19:24:42

'지붕뚫고 하이킥'의 촌티 서신애가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깜짝 변신했다.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신신애 역을 맡아 촌티나는 시골 소녀의 면모를 선보여 왔던 서신애가 180도 달라진 것.

11월3일 39회에서 등장하는 서신애의 가수 변신은 극 중 학교에서 장래희망을 쓰라는 과제에서 연예인이 되어 무대를 누비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다가 이루어졌다. 비록 상상신이지만 서신애는 티아라 초신성과 함께 노래 'TTL'을 완벽히 소화해내 주위 사람들로부터 극찬을 들었다고.

특히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이 끝나고 난 후 고스란히 남겨진 무대를 사용했던 터라 마치 생방송 같은 긴장감이 남아 있었다. 티아라의 메인 보털 역할을 대신 맡은 서신애는 초반에 다소 긴장감을 보였으나, 이내 끼를 발휘하여 티아라&초신성 멤버들을 이끌었다.

서신애는 이날 장면을 위해 24시간 동안 티아라 안무 선생에게 직접 댄스 가르침을 받는 등 춤과 노래 연습에 매달렸다는 후문. 약 20분 동안 총 3번의 촬영만으로 OK 사인을 받은 서신애는 무대에서 내려온 후 주위사람들에게 "괜찮았냐?"고 자문을 구하는 등 아역답지 않은 프로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로 인해 함께 했던 티아라 멤버들 역시 "아직 어린 나이인데도 너무 잘한다. 가수로 데뷔하면 정말 무서운 후배가 될 것 같다"는 칭찬을 받기도 했다고.

제작사인 초록뱀미니어 측 역시 "짙은 화장을 한 채 섹시한 눈빛을 보내는 신애의 색 다른 모습에 주위 스태프들조차 놀랐을 정도"라고 밝혔다.

서신애의 깜짝 변신은 11월3일 오후 7시45분에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초록뱀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좀 아는 그녀들
파티 패션 노하우




화제뉴스 2

헐리웃 파파라치
‘트렌드’를 선도




화제뉴스 3

'누디티' 정은주
아찔한 가슴 라인




▶ 아이비 '터치미' 너무 야해서 방송 불가!
▶‘펜트하우스 코끼리’, 故 장자연 정사, 자살 장면 파문 예상
▶ '아이리스' 이병헌 "사탕키스는 실제 내 경험담"
▶ '패떴' 이승철 출연, 슈퍼스타K 패러디 폭소
▶ 2PM, 신곡 '기다리다 지친다' 음원 일부 공개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