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티아라 소연 "지금은 코에 주사 맞았지만, 성형 계획도 있다" 솔직 고백

2011-01-24 15:12:15

[연예팀] 티아라 멤버 소연이 성형을 계획한 적 있다고 당당하게 밝혔다.

1월22일 방송된 KBS 2TV ‘백점만점’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1세대 아이돌 특집' 제2탄으로 HOT 토니 안, 신화 김동완, god 김태우, 베이비복스 간미연, 젝스키스 은지원이 출연해 후배 아이돌과 함께 선후배간의 세대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신입생으로 출연한 소연은 개그맨 김경진과 함께 서로의 고칠 점을 지적하는 '고칠게' 토크 대결을 펼치던 중 김경진이 소연을 향해 외모 중 특히 코를 고치라고 독설 섞인 공격을 했다.

이에 소연은 "코에 주사를 맞았는데, 코 수술을 계획한 적도 있다. 이 기회에 다시 한 번 제대로 고쳐 보겠다!"며 김경진의 외모 공격 앞에 전혀 굴하지 않는 표정으로 당당히 응수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박명수가 걸 그룹 멤버임을 감안해 편집 해주겠다고 하자, 소연은 "주사는 성형 수술도 아니다. 그냥 시술이다"라며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KBS 2TV ‘백점만점’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현빈, 日 나가사키 전차남 1위! "주원과 日 영화 '전차남' 주인공 비슷"
▶'위대한 탄생' 맹세창, 살인미소 통하지 않았다! 음이탈 내며 '탈락' 고배
▶1급수 김혜리, 본선 무대서 위기봉착! "다른 곡 준비했는데 못하겠어요"
▶우은미, 성형사진 공개 후 사과글 전해 "초심 잃지 않고 좋은 노래로"
▶노사연-안연홍-정시아-성대현, 계모임 한다? '신나계' 달려보자!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