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1박2일' 남배우 특집 예고 영상 공개…네티즌 "멤버들, 긴장해!"

2011-06-05 21:44:17
[문하늘 인턴기자] 여배우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6명의 남배우들이 '1박2일'을 책임지게 됐다.

6월5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의 '여배우' 특집 마지막 편에서는 방송 말미에 '남배우 명품 조연 특집'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명품 조연 특집'에는 성동일, 고창석, 김정태, 안길강, 조성하, 성지루 등 평소 예능에서 접할 수 없었던 배우들이 나온다는 점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날 예고편에서는 '형님들' 앞에서 잔뜩 주눅든 나영석 PD의 모습이 그려져 예고편임에도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성동일이 안길강과 김정태를 지목하며 "이 둘만 있어도 대한민국에서 크게 사채업, 대부업 할 수 있다"고 말하자 김정태는 "어려운 일 있으면 연락하세요"라고 재치있게 받아쳐 '명품 조연 특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1박2일'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조합", "빨리 다음 주가 됐으면 좋겠다", "성동일만으로 이미 90%는 웃음확보", "1박2일 멤버들 완전 묻히겠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코갓탤' 최성봉, 대전예고 성악과 출신…네티즌 "왜 숨겼나" 비난
▶ 웃찾사 성민 SBS 블랙리스트 고백 '선배 개그맨 압력으로 2년째 방송정지'
▶ 강태풍 과거 사진에 네티즌 깜짝 '이희석 알고보니 배우였네'
▶ 노라조 이혁 18단 고음 증명, 폭발적 성량에 '깜짝'
▶ '키스앤크라이' 김연아 "표정으로 말해요" 16종 표정 모음 세트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