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길 "정형돈-싸이 가요제 때 싸웠다" 폭로, 가벼운 의견차 때문?

2011-08-20 21:06:49

[장지민 기자] '무한도전'의 길이 정형돈과 싸이의 말다툼을 폭로했다.

8월2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은 박명수의 '바람났어 짝퉁 행사'를 토대로 해 '하나마나 콘서트'를 기획했다.

가짜 파트너 찾기에 나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정형돈은 길에게 "왜 개리씨 전화번호 안 가르쳐주냐"며 개리와 친해지는 것을 반대하는 길에게 질문했다.

이에 길은 "당신들은 불장난이야. 서로 성격이 안 맞으니까 시작하면 안된다"며 견제했다. 이에 제작진이 "싸이랑도 안 맞을거라고 했다"고 언급하자 길은 "맞아! 그래서 싸웠잖아"라고 길과 싸이의 다툼을 폭로했다.

알고 보니 정형돈과 싸이가 서해안고속도로가요제 당시 가벼운 의견차가 있었던 것. 길은 "둘이 잠깐 말다툼이 있었는데 형돈이가 나한테 전화와서 '너 내가 좋아 싸이가 좋아'라고 했다며 당시 상황을 세세하게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추억의 인기 프로그램 '동거동락'을 재연해 '방석 퀴즈'와 '비몽사몽 퀴즈'를 풀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1박2일' 6개월 뒤 전원하차 "시작도 끝도 모두 함께다"
▶ ‘슈스케3’ 블랙퀸, 무명 설움 딛고 합격… 싸이 오프닝 꾸미는 베테랑
▶ ‘슈스케3’ 신지수, 윤종신에 극찬 받아 “허각보다 낫네”
▶ 잘 자란 아역스타, 김유정-신지수-조정은-이세영-김희정 '이대로만 자라다오'
▶ [★화보②] 아리아니 셀레스티, 육감적인 몸매 '건강한 섹시함이란 이런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