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잘나가는' 싸이 SNL 출연 인증샷까지 "비현실적인 매일"

2012-09-16 13:53:58

[민경자 기자] 가수 싸이가 NBC 인기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 촬영을 마쳤다.

싸이는 9월16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방금 SNL 마쳤습니다 정말 벅차네요 비현실적인 매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남겼다.

사진 속에는 방송국 대기실 문앞에 'PSY'라는 이름표를 가리키며 서 있는 싸이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리고 그 옆에는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속 유재석 분장을 한 외국인 남성과 싸이 분장을 한 남성이 나란히 미소짓고 있다. 이에 싸이도 "또다른 나와 뚜기형"이라며 그들을 소개했다.

'SNL'은 미국 NBC 방송의 최고 인기 프로그램으로 유명 인사를 게스트로 초정해 다양한 형태의 코미디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마돈나, 레이디 가가, 비욘세 등 세계적인 톱스타가 출연했으며 싸이는 SNL의 새 시즌 첫회 게스트로 출연한 것.

한편 싸이는 미국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를 축하하기 위해 미국 뉴욕 클럽에서 싸이의 미국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SB프로젝트의 스쿠터 브라운과 팝스타 어셔와 함께 나타나 깜짝 파티르 열었으며 올해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공연을 할 거라고 발표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싸이 미투데이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재석 사과, 박주미 황당 야식에 “이럴거면…”
▶ 탁재훈 해명 “김아중 엉덩이 만진 것 아니야”
▶ 아이유 몸무게 공개 이어 “안 보이는 곳에 살 많다”
▶ 오인혜 강심장 출연, 파격 노출의상 뒷이야기 푼다
▶ 구하라 친오빠와 재회, 감동의 눈물 뚝뚝 "오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