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2ne1, 레게리믹스 음원 3일 공개

김명희 기자
2009-09-01 18:13:11

각종 음원, 음반, 방송 차트를 휩쓴 2NE1(산다라, 박봄, 공민지, CL)의 ‘아이 돈 케어(I Don’t Care)’가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2NE1이 SBS ‘인기가요’를 통해 ‘아이 돈 케어’ 마무리 무대를 기념으로 선보인 레게믹스 버전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방송 다음날인 월요일 아침부터 ‘아이 돈 케어’음원 공개여부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활동이 마무리되는 시점에 이런 뜨거운 반응이 놀랍다”며 “음원 공개 여부에 대해 내부적으로 논의 끝에 9월 3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최근 여러 무대에서 새로운 리믹스버전의 무대를 공개한 2NE1은 특히 이번 마지막 무대를 위해 2주간 준비 기간을 갖고 원곡과도 180도 다른 특별한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는 2NE1은 원곡을 재즈팝신에서 활동중인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에 의해 레게믹스 버전으로 크게 변화시켰다. 또한 멤버들의 의상 역시 그 동안 보여줬던 컬러풀한 의상 대신 성숙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검은 드레스 의상을 선보였다.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No - Dance 버전’ ‘ 스카 버전’등 여러 가지 명칭으로 불리며 다시 한번 ‘I don’t care’ '2NE1'의 인기의 불길을 지피고 있다.

한편, 2NE1은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 돈 케어’의 활동을 마무리 짓고 9월부터는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차례대로 방송에서 선보이는 파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YG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김명희 기자 gaudi@bntnews.co.kr

▶ '지붕뚫고 하이킥', 카메오 릴레이 출연 '1회는 김혜성, 노형욱'
▶ '천만번 사랑해', '대리모 주제로 막장 논란 시작되나?'
▶ 배우 김성민, "이효리를 안고 기쁨을 감출 수가 없었다"
▶ 유덕화, "아이 갖기 위해" 24년 연인 주리첸과 비밀 결혼
▶ ‘내사랑 내곁에’ 김명민, 뼈만 남은 앙상한 모습 ‘충격’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