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도대윤 분노 "팬이면 반말해도 돼?" 공격적 태도에 팬들도 깜놀

2012-02-11 17:11:18

[문하늘 기자] '슈퍼스타K3' 투개월 멤버 도대윤이 분노를 표했다.

2월11일 도대윤은 자신의 트위터에 "예림이랑 한 컷"이라는 짤막한 문구와 함께 투개월 멤버 김예림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을 본 한 트위터리안이 "표정이 그게 뭐니? 연예인처럼 찍어봐"라는 멘션을 달았고 이에 발끈한 도대윤은 "반말하지 말고요. 표정 어떻게 짓던 그 쪽이 무슨 상관이에요?"라고 다소 공격적인 글을 남겼다.

이에 그 트위터리안은 "악의로 단 건 아닌데 기분 나쁘셨으면 죄송하네요. 장난스럽게 단 건데 다음엔 적절한 이모티콘 사용하겠습니다. 팬이에요. 오해말길"이라고 해명했으나 도대윤은 "그 쪽은 모르는 사람한테 반말하고 장난하세요?"라며 불쾌한 기색을 토로했다.

이와 같은 도대윤의 반응에 완전히 당황한 트위터리안은 "죄송합니다. 전 싸우고 싶은 마음이 없고 투개월 팬이기도 한데 정말 난감하네요. 기사나 나지 않았으면"이라고 답글을 달았고 도대윤은 "기사가 왜 나요. 팬이든 아니든…그러지 마세요"라며 반응했다.

도대윤과 트위터리안의 설전에 네티즌 대부분은 도대윤이 너무 예민하게 반응했다는 의견을 보이고 있다. 도대윤의 팬조차 "모르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마세요. 오빠는 공인이잖아요", "오빠 왜 그래요? 이상하다는 말보다 귀엽다는 말이 많잖아요"라며 도대윤의 민감한 태도에 걱정의 뜻을 나타내고 있다.

'슈퍼스타K3'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은 도대윤은 아직 정식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하지 않았지만 TV를 통해 얼굴을 알린 공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도대윤의 예민한 자세는 자칫 경솔한 태도로 받아들여질 수 있다.

앞서 도대윤은 아이유와 빅뱅 태양에 대한 장난스러운 트위터글을 남겼으나 해당 가수들의
팬이 부정적으로 반응하자 사과의 뜻과 함께 트위터를 잠정중단한 바 있다. (사진출처: 도대윤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주희 파격드레스, 앞뒤 모두 시원하게 노출…속바지는 '옥에 티'
▶ 이준기 공식입장, '유리아와는 선후배 사이일뿐 열애 아니야'
▶ '보이스 코리아' 하예나 극찬, 길코치 선택 "드디어 왔구나~"
▶ 맥컬리 컬킨 근황, 노안 충격 "귀요미 케빈 맞아?"
▶ 구자명, 최고점수로 골든티켓 주인공 "보컬의 힘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