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웨딩드레스 든 하주희, 섹시한 힙라인 '아찔'

2012-08-03 21:32:48

[연예팀] 배우 하주희가 명불허전 섹시미를 과시했다.

스타화보 '리얼 섹시(Real Sexy)'를 통해 오감을 자극하는 파격적이고 드라마틱한 아찔함을 발산, 섹시퀸의 면모를 아낌없이 선보인 것.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리얼 섹시'는 지난 해 치명적인 매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하주희의 두 번째 스타화보로 많은 기대와 주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세부 현지와 스튜디오를 오가는 특별한 촬영을 진행, 첫 번째 스타화보와는 차별화된 섹시함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하주희는 동물 가죽 위에 앉아 와일드한 섹시미를 발휘하는가 하면, 블랙 자켓만 걸친 아찔한 포즈로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한, 웨딩드레스를 든 채 아찔하고 옆태를 선보이기도 하고, 강렬한 레드 립 컬러와 명품 뒷태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주희는 화보마다 오감을 자극하는 무결점 퍼펙트 바디로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감성 넘치는 눈빛 연기와 파격적인 포즈로 몽환적 팜므파탈로 등극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타화보 제작 관계자는 "이번 스타화보 '리얼 섹시'는 '섹시퀸의 귀환'이라는 부제를 붙일 수 있을 정도로 하주희씨의 다양한 아름다움과 섹시함이 아낌없이 담겨 있다"고 말하며 이어 "또한, 천을 고정시켜 놓은 대형 스탠드가 넘어져 머리에 부딪히는 부상을 당하고도 끝까지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현장의 모든 스탭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며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하주희가 풍부한 감성과 명품 바디로 뇌쇄적이면서도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한껏 발산한 스타화보 '리얼 섹시(Real Sexy)'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 **8253+ NATE/통화키를 눌러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응답하라 1997 자막 화제 “포카리 온다! 아싸~” 포카리가 뭐야?
▶기성용 눈빛 제압 “진정한 파이터는 눈빛으로 제압한다”더니만
▶맥컬리 컬킨, 마약중독 시한부 6개월… 밀라 쿠니스 결별이 이유?
▶은지원 일침 “별의 별 미친X들이 많네” 그에게 무슨 일이?
▶[bnt포토] 소녀시대 써니 '시원하게 각선미 드러내며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