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우결’ 함은정&이장우의 신혼여행지, 어디?

2011-07-18 07:33:03

[김희정 기자] 지난 주말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이장우 & 함은정 커플(이하 우정커플)의 알콩달콩 신혼여행기가 방영되면서 많은 허니문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우정 커플의 신혼 여행지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는 말레이시아 ‘체러팅’의 클럽메드가 선정됐다. 그 동안 우여곡절이 많았던 우정 커플은 이번 신혼여행을 통해 더욱 돈독한 사이가 되어 돌아왔다는 후문.


우정 커플이 선택한 말레이시아의 클럽메드 체러팅 리조트는 아름다운 비취색 남중국해가 보이는 4Km의 넓은 바닷가와 80 헥타르의 열대 우림 숲, 한적하고 안전한 숲 속에 둘러싸인 자연을 자랑한다. 더불어 다양한 액티비티의 즐거움이 생기발랄한 커플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줬다.

멋진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우정커플의 발자취를 따라가보자.


# 로맨틱 허니문의 시작. 드디어 클럽메드 체러팅에 도착
말레이시아 콴탄 공항에 도착한 이들 커플은 버스로 40여분 간을 이동해 리조트에 도착했다. 이후 스위트룸으로 이동해 클럽메드에서 준비한 웰컴 디너와 삼페인을 함께 마시며 첫날밤을 보냈다.

# 시원한 수영장를 바라보며 자연 속에서 즐기는 맛있는 점심.
다음날, 수영장으로 가기 전 판타이 비치의 렘뷸란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 바비큐로 점심을 즐겼다.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식사라 분위기와 그 맛이 더했다고.

# 수영장에서의 선댄스 아쿠아로빅
그들은 쾌적한 수영장에서도 시간을 보냈다. 장우는 은정에게 수영도 가르쳐 주고, 여행객들과 함께하는 선댄스 아쿠아로빅도 즐겼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해외여행, 면세 쇼핑 노하우
▶ 7월, 가볼만한 ‘섬 여행’
▶ 해외여행, 똑똑한 '호텔' 예약법
▶ 방학, 알차고 재미있게 보내는 방법
▶ SNS 이용자가 선택한 오토캠핑장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