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유오성,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무한 매력 “비결은 스타일링?”

2012-07-26 08:02:55

[이형준 기자/사진 이현무 기자] 배우 유오성이 시원한 여름 화보로 무한 매력을 어필했다.

bnt뉴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유오성은 어린 아이의 천진난만함부터 중년의 중후함까지 전문 모델 뺨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오랜 배우 경험에서 묻어나오는 특유의 분위기는 아이돌에게서 느낄 수 없는 유니크함을 선사했다.

화보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오성은 자신의 대표 작품 세 가지를 꼽는 질문에 “영화 ‘비트’와 ‘친구’, ‘챔피언’이 기억이 남는다”며 “영화 ‘비트’는 힘들게 촬영했지만 정말 재미있는 거구나를 느끼게 해준 작품이며 ‘친구’는 제작자가 무언인지 ‘챔피언’은 내 스스로에게 백점을 줄 수 있는 작품이다”고 말했다.

오는 11월 중국에서 개봉될 영화 ‘광휘세월’ 촬영을 마치고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하고 있는 유오성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자연스러움과 여유로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불혹이 넘은 나이임에도 유오성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태평양 같은 어깨로 트렌디한 의상도 자유자재로 소화는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아이돌 못지 않는 유오성의 무한매력, 따라하고 싶은 그의 화보 속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봤다.

▶ 마린룩 스타일링


1. 그라데이션 S/T 티셔츠

투톤 그레이 컬러 바탕에 그라데이션 스트라이프 프린트를 적용해 빈티지한 어반룩을 연출하는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면 100% 소재를 사용해 착장감이 우수하며 가슴의 포켓은 브랜드 로고 자수 장식을 적용해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과 믹스매치 연출이 용이한 맨즈룩 아이템. 가격은 8만원대.

2. HIPSTER 배색 스티치 화이트 팬츠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면 스판 소재를 사용해 착장감이 우수한 남성 팬츠. 얇고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편안하며 깔끔한 솔리드 화이트 컬러로 시원한 느낌을 더해준다. 코인 포켓 매치로 간단한 소지품 수납과 장식성을 높였으며 베이지톤의 배색 박음 처리로 깔끔한 마무리를 보여준다. 가격은 17만원대.

3. COCOMODS 워싱 빈티지 캐주얼화

야자열매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섬유를 소재로 해 향균 및 소취성, 통기성이 탁월해 발의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ECO 남성 캐주얼화. 잔 조직감이 느껴지는 워싱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빈티지한 외관을 더해주며 편안한 착화감을 전해준다. 여유 있는 둥근 토 디자인은 오버롤 배색 박음 처리와 배색 패치로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렸으며 튼튼한 고무창으로 안정된 착화감을 준다. 가격은 6만원대.

▶ 쿨비즈룩 스타일링


1. 린넨 이중 포켓 VENO 자켓

개성과 새로운 모습을 추구하려는 베노 재킷 디자인으로 시대적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헤리티지 아이템 남성 재킷이다. 청량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우수한 린넨 소재로 편안한 착장감을 전해주며 빈티지한 솔리드 컬러로 어반룩을 연출해준다. 테일러드 칼라 디자인은 첫 번째 버튼 여밈으로 변형 연출이 용이하며 이중 포켓 디테일과 배색 버튼 장식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가격은 30만원대.

2. 웜하트 The Palm 티셔츠

배색의 멋스러운 감각이 돋보이는 아트 프린트 장식으로 포인트 멋을 더해준 남성 티셔츠다. 라운드 넥 디자인으로 깔끔하며 반 소매 디자인으로 시원한 착장감을 더해준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면 100% 소재를 사용해 착장감이 우수하다. 가격은 8만원대.

3. 린넨 트랜디 하프 팬츠

비비드한 컬러감이 멋스러운 디자인의 남성 하프 팬츠다. 부드러우면서 가벼운 린넨 혼방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장감을 전해주며 시즌의 분위기를 살렸다. 허릿단 버튼 여밈으로 착장이 간편하며 하프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줬다. 와이드한 밑단 디자인에 안쪽 다른 소재를 배색해 세심한 마무리가 엿보이는 아이템이다. 가격은 9만원대.

4. COCOMODS 배색 보트화 B-BOAT

잔 조직감이 느껴지는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주며 카키와 라이트 브라운 컬러 매치로 캐주얼한 멋을 살려준다. 여유 있는 둥근 토 디자인은 오버롤 배색 박음 디테일로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렸으며 튼튼한 고무창으로 안정된 착화감을 준다. 유연한 터치감의 가죽 소재 스트랩을 적용했다. 가격은 10만원대.
(의상협찬: 시리즈 )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애엄마 맞아?” 출산 후 물오른 ★들, 그 비결은…
▶이효리 파격 망사패션 “제가 헐벗고 나와 떨리시죠?”
▶남자도 팔찌하는 요즘! 주얼리가 가장 잘 어울리는 ★는 누구?
▶오빠부터 아저씨까지, 지금 연예계는 복근 열풍 “식스팩의 모든 것!”
▶연예계 스타부부, 그들의 달달한 ‘커플룩’ 스타일! “부러우면 지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