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이효리 파격 망사패션 “제가 헐벗고 나와 떨리시죠?”

2012-07-21 17:03:41

[패션팀] 이효리가 파격적인 망사패션과 뜨거운 공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7월2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공연 무대에 올라 6명의 신예 래퍼들과 함께 총 7곡의 무대를 꾸렸다. 장장 15분간에 걸친 공연을 통해 이효리는 가수로서의 건재함을 드러낸 것.

이효리는 평소 파격적이면서도 섹시한 의상뿐만 아니라 행사장에서의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매번 화제를 몰며 그간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인정을 받아왔다.

이번 무대에서 그는 수영복을 연상 시키는 블랙 망사 점프수트를 입고 트렌디하면서도 카리스마를 물씬 풍겼다. 여기에 화려한 메이크업과 헤어로 대한민국 대표 섹시 아이콘의 위엄을 과시했다.


특히 원조 아이돌 이효리와 은지원의 만남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였다. 이효리는 15분 공연 후 MC 은지원과 이야기를 나누며 넉살 좋게 “제가 너무 헐벗고 나와 떨리시죠?”란 농담을 건내 팬들에게 웃음을 줬다.

이번 이효리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역시 이효리’, ‘방송에서 민낯으로 생글생글하던 그 이효리 맞나’, “이효리 15분 공연 보고 놀랐다. 시상식인 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는 현제 온스타일 채널의 ‘골든 12’ 프로그램을 끝내고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에서 MC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출처: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박재범 취향 엿보기! 그가 추천하는 아이템‘BEST 3’
▶지창욱, 댄디부터 세미수트룩까지 “스타일의 모든 것!”
▶무한도전 촬영 재개, 노홍철 패션도 덩달아 ‘인기’ 행진
▶2012 하반기 스크린 전쟁, 여주인공들의 스타일 지수는?
▶입이 떡 벌어지는 소희 공항패션 “그녀가 선택한 잇 아이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