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명품 브랜드에 입사하고 싶다면?

2014-10-17 18:02:49
[곽설림 기자] 서울 럭셔리 비즈니스 인스튜트(이하 SLBI)가 2월28일까지 럭셔리 업계 입문과정인 인텐시브 서비스 프로그램 장학생을 선발한다.

이 인텐시브 서비스 프로그램은 럭셔리 브랜드들의 서비스 분야 전문인력 육성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럭셔리 업계 근무를 희망하는 사람에게 집중적인 교육을 함으로써 업계 특수한 근무환경과 인재상에 적합한 예비 취업생을 선발,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국내 지원자 중 선발된 장학생들은 300만원에 해당하는 SLBI의 집중 교육 프로그램인 인텐시브 서비스 프로그램(ISP)에 전액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과정은 럭셔리 업계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돕고 럭셔리 서비스와 세일즈 방법을 미리 선행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된다.

프로그램 구성은 럭셔리의 정의, 역사 및 다양한 럭셔리 아이템 등 럭셔리를 전반적으로 이해하도록 하는 이론교육과 럭셔리 서비스와 세일즈 테크닉, 그리고 롤플레이와 다양한 동영상을 활용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실무교육으로 이루어져 있다.

SLBI는 이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펜디, 셀린느, 마크 제이콥스, 퍼퓸 지방시, 겔랑 등의 해외 명품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 호텔신라, 삼성증권, 삼성카드 등에 취업을 우선적으로 주선해 줄 예정이다.

SLBI의 다니엘 메이란 대표는 “이번 장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크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명품산업의 서비스분야 전문 인력 육성에 기여하겠다”며 “SLBI는 럭셔리 업계의 전문교육 기관으로써 글로벌한 교육 노하우와 현장 중심의 체계적인 마인드 교육을 통해 브랜드의 요구에 맞는 인재를 육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까도남 현빈이 되려면 ‘카디건’에 주목하라!
▶ 김아중 스타일링 포인트 ‘거지 컷+포근 니트’
▶ 女, 스타일만 바꿔도 ‘모태 솔로’ 탈출한다?
▶ 하지원 vs 김태희, 탑 여배우들의 자존심 건 스타일 대결
▶ 영웅재중 vs 우영, 같은 재킷 다른 스타일링
▶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