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사회 초년생 스타일의 정답 ‘클래식 프레피룩’

2014-10-30 06:49:39
[곽설림 기자] 2월도 중순으로 접어 들면서 봄으로 한걸음 더 다가갔다.

이제 막 사회로 나온 풋풋한 초년생과 대학 신입생들은 이번 봄부터 시작될 새로운 인생으로 마음이 부풀어 있을 터. 하지만 이들에게 첫 만남에서 결정지어지는 첫인상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첫인상의 점수를 높게 받기 위해서는 딱딱하고 고리타분한 디자인과 컬러의 아이템보다 클래식한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믹스하되 포인트가 될 만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칼라, 단추, 포켓 등의 디테일 등 세심한 부부까지 고려해 자최대한 세련된 멋을 살려 주는 것도 하나의 패션 스타일링 팁이다.

부족하거나 과하지 않고 신뢰감과 활기를 줄 수 있는 사회 초년생과 신입생들의 스타일은 어떤 것이 있을까? 페리엘리스 아메리카는 아직 클래식한 수트 스타일이 부담스러운 사회 초년생과 신입생을 위해 봄 분위기와 함께 엣지 있는 레트로 스쿨룩을 제안한다.


페리엘리스 아메리카는 기존의 밋밋한 스타일을 패셔너블하게 변형시킨 재킷, 카디건, 스커트, 면바지 등의 아이템 뿐 아니라 클래식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스트라이프, 보타이, 카디건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는 블랙, 회색, 네이비 컬러 매치를 통해 이번 봄 유행인 프레피룩까지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활용성이 높다.

특히 도시적이고도 세련된 느낌이 강하고 면 소재로 구성된 팬츠, 스커트 등 캐주얼 룩과도 멋스럽게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봄, 과감한 스타일 보다는 신뢰감과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한층 세련된 럭셔리 프레피 룩으로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현빈, 리얼 아웃도어 패션 ‘이게 최선입니까?’
▶ 헐리우드 ★ ‘럭셔리 바이크룩’에 빠졌다!
▶ 박예진-성유리가 선택한 진주 아이템은 뭐?
▶ 밸런테인데이 男, 초콜릿으로 변신하자!
▶ 신입사원 남친 '스마트'하게 만드는 비법?
▶[정품 이벤트] 클라란스 화이트닝 신제품 50명에게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