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여친과의 ‘권태기’ 극복하고 싶다면?

2011-04-09 11:12:23

[패션팀] 사랑하는 연인과의 관계에서 꼭 피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권태기가 아닐까.

서로에게 무관심해지는 권태기를 통해 찾아 오는 무료함은 이별 보다 더 가슴 답답한 현실이 아닐 수 없기 때문이다. 내가 사랑하는 그녀에게서 권태기의 조짐이 드러낸다면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그저 손놓고 있을 수 만은 없을 것.

자신도 연인과 같은 감정이라면 이별을 고해야겠지만 감정이 무뎌진 그녀의 마음에 다시 사랑의 기운을 피어오르게 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주목하자.

● 취미 생활을 함께 즐겨라!


영화, 연극 등 공연 관람이나 차 마시고 밥먹는 일반적인 데이트만을 즐겨왔던 커플이라면 서로 함께 같은 취미 생활을 즐겨 볼 것을 추천한다.

비용은 저렴하면서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가벼운 스포츠를 즐기거나 가까운 곳으로 떠난 여행에서 사진을 찍는 등 공통적인 관심사를 함께 공유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취미생활을 갖는 것 만으로도 새로운 연애 기분을 맛 볼 수 있을 것.

● 여자 친구와 대화를 나눠라!


키, 얼굴, 학벌, 돈 보다 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사랑하는 남자친구의 진심어린 말 한마디다.

복잡하고도 복잡한 것이 여자의 마음이라지만 칭찬이나 배려 섞인 따뜻한 말 한마디면 눈 녹듯이 녹아내리는 것 또한 여자의 마음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성이 평소 애교나 닭살 돋는 멘트에 익숙하지 않은 것 또한 사실.

이처럼 공감 멘트에 자신이 없다면 여자 친구의 대화를 조용히 경청해 보자.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생각을 공유하려는 모습을 보이는 것 만으로도 친밀간과 공감대를 극대화 할 수 있다.

● 새로운 스타일로 매력 어필하라!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싶다면 패션 스타일을 변화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남녀를 불문하고 사람이라면 누구나 눈으로 보여지는 새로운 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이다.

이럴 땐 비즈니스 정장과 편안한 캐주얼이 복합된 댄디룩 스타일을 선택해 보자. 티셔츠나 셔츠에 데님, 면바지 등을 매치해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하고 여기에 블레이저, 점퍼, 니트 카디건 등을 가미하면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댄디룩이 완성된다.

팔찌나 시계 등 패션 액세서리를 비롯해 컬러풀한 슈즈나 가방 등을 가미해 스타일에 컬러 포인트를 더하면 손쉽게 세련되면서도 댄디한 댄디룩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사진출처: 멋남 www.mutnam.co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봄 결혼식, 어떤 옷을 입을까?
▶ 런웨이의 '비비드' 열풍…속옷까지 점령
▶ 서울패션위크 ★들의 패션 선택은?
2011 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를 빛낸 ★들
▶ 이렇게 입으면 나도 패셔너블한 영화 속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