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女子들의 센스를 엿보다!

2014-10-29 02:37:53
[이진 기자] 2월14일은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밸런타인데이다.

센스 있는 여성이라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초콜릿과 함께 조금 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겨울철 민감해져 거칠어진 남성들의 피부를 고려해보도록 하자. 최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속속 출시되고 있는 남성 전용 뷰티 제품을 살펴보았다.

● 겨울 스포츠를 즐기거나 군인 남자친구에게는 '화이트닝 라인'

설원을 헤치며 스피드를 즐기는 겨울 스포츠 마니아인 남자친구라면 푸석한 피부와 칙칙해진 피부톤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화이트닝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또한 최신 트렌드인 세련된 차도남으로 거듭나고 싶어 하는 남차친구에게도 화이트닝 제품이 제격. 더불어 반복되는 훈련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타입으로 변해버린 군인 남자 친구에게도 유용한 선물이 아닐까.

● 피부마저 까칠한 까도남에게는 촉촉한 '수분 라인'

‘까도남’을 대표하는 현빈처럼 당당으로 무장한 피부로 남자친구의 자신감을 북돋아주고 싶다면 산뜻한 사용감의 수분 라인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겠다.

대부분의 남성들에게는 최대한 자극이 적으면서 산뜻한 사용감을 강조한 수분 제품이 가장 일반적인 선물이다. 또한 남성 피부의 최대 고민인 과도한 번들거림까지 동시에 관리해주는 똑똑한 제품을 선정해 보도록 하자.

● 센스 있는 여성들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맞이 '남성 뷰티 제품' 엿보기


① 비오템의 ‘화이트닝 필 세트’는 남성 전용 화이트닝 제품으로 만성적인 피부 색소 침착과 잡티를 관리해 환한 피부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이 세트는 토너와 에센스로 구성돼 있으며 밸런타인 선물 세트에는 여행용 6종이 포함된다.

② 쎄니떼 ‘옴므 젠틀 아쿠아’는 해양심층수와 록샘파이어 추출물이 번들거림 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아쿠아 라인은 토너와 젤 타입의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 아쿠아 프레쉬 향조는 까다로운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내기 메이크업 팁, 여기서 배워봐~!
▶ 2011 헤어스타일 키워드는 ‘내추럴’
▶ '까도남' 현빈 언밸런스 컷 다시보기
▶ 국민 여동생 '수지-은정-아이유'의 3色 헤어스타일!
▶ ★를 아름답게… 뷰티살롱 원장 3人의 숨겨진 이야기
▶[정품 이벤트] 눈가 고민 해결! 고운세상 '악티펌 아이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