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드라마 속 김희애의 ‘마이더스 단발 헤어’ 화제

2011-02-25 12:28:03

[이진 기자] 배우 김희애가 SBS 드라마 ‘마이더스’로 4년 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했다.

그녀는 21일 첫 방송된 드라마 ‘마이더스’를 통해 20대보다 탄력 있는 몸매와 탱탱한 피부, 카리스마 속에 빛나는 품격 있는 스타일로 벌써부터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김희애는 이번 드라마 속에서 부와 지성을 함께 겸비한 재력가를 연기하며 재벌가와 경제계 여성들의 대표적인 헤어스타일인 미디엄 길이의 단발헤어로 시크한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그녀만의 시크한 매력과 때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압도하는 김희애의 마이더스 헤어스타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 품격 있는 재력가 여성의 기본은 단발헤어로 시크하게!


극 중 김희애는 대부업으로 성공한 재력가 유필상의 둘째딸이자 헤지펀드 론 아시아를 대표하는 당찬 여사장을 연기한다.

그녀는 비즈니스 우먼 역할을 십분 소화하기 위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 그레이 컬러와 같은 모노톤을 베이스로 수트와 블라우스, 팬츠 등을 매치해 전문직 여성의 지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으며 과한 액세서리를 과감하게 배제하여 커리어 우먼의 시크함과 도전적인 여성미의 ‘마이더스 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김희애는 ‘마이더스 룩’을 완성해주는 미디엄 길이의 단발헤어는 웨이브나 기교 없는 라인으로 빈틈없는 극중 캐릭터를 확실하게 표현해준다.

준오헤어 준홍원장은 “김희애의 마이더스 단발헤어는 신경을 쓰지 않은 듯 간결하고 최대한의 자연스러움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며 “김희애 헤어는 끝 부분을 묵직함 느껴지도록 깊이감 있게 커트해준 다음 안쪽으로 컬이 만들어지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전체적으로 표현해주면 시크한 느낌의 마이더스 단발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SBS 드라마 ‘마이더스’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마이더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최강 광(光) 피부는 누구?
▶ 나에게 맞는 ‘립스틱 컬러’ 선택법
▶ 똑순이들은 다 아는 '온라인 대박 이벤트'는 뭐?
▶ 전국 대표 동안, 그녀들이 말하는 4人4色 동안 시크릿
▶ 소개팅 100% 성공 ‘청순한 C컬’ 에 있다! 셀프 헤어 스타일 연출법